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한식만 먹다가 갑자기 일식이 당겨서 어디서 주문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치키치키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애플리케이션에서 가격을 봤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답니다.

 

 

 

 

이날 제가 주문한 건 다코야키, 가라아게 치킨라이스, 미소, 콜드비프 누들, 돈카츠 카레라이스입니다. 5개 주문한 것치고 가격대가 저렴하죠?

 

주문하고 나서 청소 좀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알람 소리가 나서 우버를 확인하니 벌써 조리가 다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시스템이 잘못된 건가 생각했는데 패스트푸드 일식집이란 걸 뒤늦게 알았네요.

 

그래서 가격이 저렴했군

 

 

 

 

짠! 음식이 도착했답니다. ! 예전에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근처에서 돈돈이라는 곳을 이용해 보았는데 딱 거기서 파는 거랑 비슷한 것 같아요.

 

가격 대비 양은 괜찮은데 맛이 좋은지 한번 볼까요?

 

 

 

 

일회 용기 수저랑 나무젓가락을 주는데 나무 재질이네요

 

 

 

 

첫 번째는 타코야키 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문어 다리 조각만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답니다. :)

 

 

 

 

 

돈가스랑 돈가스에 뿌려먹는 카레에요. 가끔 일식집에서 주문할 때 이미 카레를 뿌려서 오는 곳들이 있는데 다행히 이곳은 따로 포장을 해주었어요.

 

튀김은 눅눅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바삭하더라고요. 찍먹하다가 귀찮아서 주먹 해버렸답니다.

 

 

 

미소는 다소 실망스러웠어요. 인스턴트 미소일 텐데 어떻게 미소 맛이 하나도 나지 않는지 의아했어요 돈 주고 사 먹은 게 아까울 정도였어요.

 

 

 

 

 

콜드비프 누들이랍니다. 면은 가락국수 면이었고 따로 간장 베이스 소스가 있는데 부어 먹으면 된답니다. 간이 제대로 베지 않아 맛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이날 주문한 것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면도 퍼지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다음번에 주문하면 이건 꼭 다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소스도 많이 줘서 가락국수 면만 따로 사서 한 번 더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어요.

 

 

 

마지막 대망의 가라아게입니다. 치킨은 언제나 실망시키기 않죠. 간장 베이스 소스의 치킨이랑 밥 조합은 언제나 실패할 일이 없죠. 치킨도 넉넉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포장 자제인데요.

 

 

종이 펄프 재질로 되어있다 보니 표면에 잘 달라붙어있고 음식을 떼면 포장지에 있는 종이가 묻어 나와서 먹기 찝찝하더라고요.

 

미소랑 포장 자제 빼고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

 

이상 멜버른 시티 일식집 치키치키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주소 : Shop2/187 Elizabeth St, Melbourne VIC 3000

전화번호 : +61396021679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