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브런즈윅에있는 루프탑 바 네이키드 사탄입니다. 이곳은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자주 가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시티 중심부에서 86, 96번 트램을 타고 약 15분 정도 걸린답니다. 그럼 네이키드 사탄 들어가 볼까요?

 

 

 

 

 
 
 

직원분이 QR코드 찍어야 된다고 해서 입구 쪽에 QR코드 쪽으로 갔더니 깜짝 놀랐네요. 친구랑 같이 QR코드 찍다가 여기 루프탑 바 맞는지 구글 리뷰 한번 다시 찾아봤어요.. 참 개방적인 곳이네요.

 

 

 
 
 
 

1층 매장 내부랍니다. 건물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입구에서 앞으로 쭉 가면 엘리베이터가 있답니다. 루프탑은 4층이고 건물 내에서 드실 분은 굳이 엘리베이터 타지 않아도 된답니다.

 

오늘의 목적은 루프탑이니 바로 4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앞쪽에 바가 있답니다. 네이키드 사탄을 방문한 날 생각보다 더워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더라고요. 어떤 종류의 맥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 사이다를 골랐어요. 더운 날 맥주 마시면 빨리 취할 것 같아서 맥주는 매장 안으로 들어올 때 마시기로 했어요.

 

 

 

 

 

 

 

 

 

술은 바에서 주문 가능하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짠! 4층 올라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 높은 건물들이 적어서 뭔가 신기하네요. 시티에 있을 때는 이런 모습 보기 힘든데..

위에서 내려다본 브런즈윅은 정말 조그마한 유럽 같네요.

 
 

시원한 사이다 한잔 들고 야외 테라스로 이동했답니다 ~ 더 울까 봐 위에서 미스트를 뿌려주는데 센스 만점이에요. 이거 없었으면 더워서 바로 건물 안으로 들어갈 뻔했어요.

 

 

 

 

 

 

 

테라스 와서 좋았던 점은 벽면에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호주에서 콘센트 찾기 힘든데 이곳은 센스 만점이네요.

 

 

유리창 사이로 보이는 시티 건물 보이시나요? 정말 그림같이 생겼네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 한잔하면서 세상 사는 이야기를 했더니 기분이 좋네요. 언제 이런 곳에서 술 한잔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한잔하네요.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랑 꼭 한번 다시 오고 싶은 곳 중 한 곳이었어요.

 

 
 

핸드폰 바꿀 때가 됐나 봐요. 조금만 흐려져도 사진 찍는데 시간이 걸리고 초점이 안 맞네요. 화장실은 3층에 있답니다. 4층 엘리베이터 쪽에 계단이 있는데 이쪽을 통해 화장실을 갈수 있어요.

 

조명이 살짝 어두워서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짠! 이제는 매장 내부로 이동했어요. 햇빛을 너무 많이 쬐었더니 어지럽더라고요. 다행히 매장 안쪽에 자리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이동했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날은 루프탑 이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 밖에서 술 드시는 분들은 어떻게 마시는지 신기하네요. 이야기하다 보니 배고파서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메뉴판 공유>

 

 
 

짠! 점심으로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처음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메뉴판에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모든 메뉴가 12불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뭔가 이상해서 직원한테 물어보니 제가 읽은 게 맞나 봐요.

 

스테이크 메뉴판에는 36불 정도로 되어있는데 시간 잘 맞춰서 12불에 먹었네요.

 

고기 부위가 다른 곳이겠죠? 네이키드 사탄에서 점심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12불!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위 사진은 1층 사진이에요. 전체적인 공간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나가기 전에 계단 쪽에서 한번 찍었답니다. 공간 참 넓죠?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은 분들은 카운터 쪽에서 한잔하셔도 되고 안쪽에 따로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친구 덕분에 좋은 루프탑 바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브런즈윅에 숨은 펍, 바들이 많다는데 분발해야겠네요. 당분간은 브런즈윅을 공략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멜버른 루프탑 바 네이키드 사탄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285 Brunswick St, Fitzroy VIC 3065

오픈 : 일 ~ 목 오후 12:00~오전 12:00 / 금, 토 월요일,오후 12:00~오전 1:00

전화번호 :+61394162238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