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이번에 은행 계좌를 정리하면서 가지고 있던 돈들을

다른 계좌로 이동해놓았는데 인터넷 빌이

자동이체된다는 것을 깜빡하고 있었네요

 

문자로 인터넷 회사에서 정해준 기간까지

내지 않으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보고 스팸인 줄 알고 무시했는데

정말로 내지 않았던 건가 봐요

 

 

 

저처럼 혹시라도 자동 이체를 하는 분들인데

통장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어떻게

돈을 지불하는지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저는 호주 인터넷 회사 Belong 빌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무난하고 인터넷 속도도 괜찮다고 해서 이용 중인데 아직까지는 별 탈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가입할 때 첫 한 달간은 40 불이고 그 뒤부터 65불 인터넷 무제한을 사용하고 있는데

딱히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가끔 저랑 같은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속도가 느리다고 하는 분들이 계신데 이것도 케바케인 것 같아요

 

우선 빌롱 회사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가입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뒤 한시 방향에 있는 Account를 클릭합니다.

 

 

 

 

 

 

Account를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다양한 메뉴가 뜨는데요.

가끔 내가 사용한 인터넷 양을 체크하거나 집 주소가 변경되었을 때

이곳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것저것 클릭하면서 Tech support라는 것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이 연결이 되지 않거나 사용할 때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 Tech support에서 해결하면 된다고 하네요

 

 

자 그럼 저희가 지금 알고 싶은 건 지불하지 못한 돈을 어떻게 지불하는 것인데요

상단 메뉴바 12시 방향에 Payment를 클릭하세요.

 

 

 

 

 

 

 

Payment를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창이 변합니다.

overdue balance는 지금 현재 제가 지불하지 못한 금액입니다.

요즘 핸드폰으로 문자 올 때 링크가 걸려있으면 바로 삭제하는 편인데

이제는 잘 확인해야겠네요.

 

모자이크 처리된 부분은 자동이체 되는 계좌 정보입니다.

혹시라도 계좌가 변경되었다면 update payment method를 클릭하여

계좌 / 카드 정보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자동이체를 하는 통장에 잔액이 있다면 Retry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확인 중이네요 ......

 

 

 

 

 

 

짠! 통장에 잔액이 있고 성공적으로 연체된 금액을 지불했다면

빨간색으로 보였던 테두리가 초록색으로 변하면서

상단에 Successfully라는 영어가 뜰 겁니다.

클릭 한 번으로 해결돼서 너무 좋네요

 

혹시라도 지불 금액도 있고 Retry를 눌렀는데

지불이 안되시는 분들은 온라인 채팅 상담을 통해 해결하시면 됩니다. !

 

 

다들 계좌 정리하기 전에 이전에 계좌이체한 곳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안 그랬다가는 연체 비용까지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파이팅입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