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 내리다

우박이 떨어지고 맑은 날을 유지하고 있는 멜버른입니다.

멜버른 여행 오시는 분들은 꼭

여러 개 겹쳐 입을 수 있는 옷들을 챙겨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름이기도 하고 이제 어느 정도 변덕스러운

날씨에 적응이 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적응하려면 꾀 많은 시간이 걸려야 할 것 같아요.

 

요즘은 취미로 요리를 하고 있답니다.

백 선생님 도움을 100%의 지한 채 레시피 대로 요리하고 있지만

맛은 보장하지 못합니다. 

 

 

 

 

 

아시안 마트에서 한국 식자재를 사려는데

명품 된장이 보이네요.

요즘은 된장도 명품이 있나 봐요

한국에서 잘 먹지도 않던 두부, 콩나물, 애호박 등

호주에 와서 자주 먹는 것 같아요.

특히 당면은 한국에서 거의 먹지 않았는데

호주 와서 라면 먹듯 먹는 것 같네요

 

 

 

 

 

 

선버리(Sunbury) 근처에 생긴 일식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이미 사람들로 꽉 차서 구경만 하다 나왔네요.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전화는 아예 받지도 않네요.

아무래도 선버리 근처에 아시안 음식점이라고 베트남,

말레이시아 음식점밖에 없었는데

일식집 생긴 것을 보고 너도나도 다 같이 가는 것 같아요.

 

아쉽지만 다음번을 기약하며 일식집에서 준 팸플릿을 들고 쇼핑을 하러 갔답니다.

 

 

 

 

 

못생긴 내손 오늘 열 일한다.

이번에 고생해서 나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에어 프라하이기를 사려고 했는데 크기가 작은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답니다.

 

저 정도 크기 면... 튀김류 할 때는 괜찮은데

양 많은 음식 하려면 몇 번 나눠서 해야 할 것 같아서 ...

 

큰 거 사려는데 150불하네요.

작은 거 사면 가격 대비 좋은 것 같은데 양이 적어서

번거로울 것 같고, 큰 걸 사자니 가격도 있고

이사 갈 때 짐 될 것 같고 이것저것 고민이네요

 

에어프라이어 사용하신 분들 중에 추천해 줄 만한 브랜드 없나요

 

 

 

 

쇼핑 끝나고 나서 친구네 타투 매장으로 놀러 갔는데.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 이번에 여자친구 타투 해준다고 신경 엄청 쓰네요.

각 잡고서 위치 선정하고 약간 삐뚤어진 것 같다고

지우기를 반복하다가 드디어 성공

 

타투문화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신기하네요.

몸에 무언가를 남긴다는 것이 아직은 무섭지만 나중에 늙기 전에 한 번쯤은 해봐야겠어요

 

 

 

 

??????? 하리보 ?? 너 ??? 왜 그래 ??

 

젤리를 먹다가 둘이 붙어있길래 기분 나빠서 잘라버렸어요.

끊으려고 해도 잘 안 끊어져서 애를 먹었답니다.

사람들 하리보 보세요

그 좁은 봉지 안에서도 저렇게 데이트를 하고 있답니다.

 

한순간이지,,,,

내가 발견한 이상 그냥 둘 수는 없다. 못된 하리보,

너네한테까지 능욕당할 줄은 몰랐다.

 

배신자 하리보

 

 

=

 

하리보에게 능욕당하고 나서 멜버른 시티에 있는 부르네띠에 갔답니다.

여기는 제가 애용하는 카페 중 한 곳인데

케이크가 정말 맛있답니다.

이곳에서 지인분과 종종 아침에 모여

수다를 떨곤 하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코로나 때문에 지인 대부분이 한국으로 귀국해서 이제는 몇 남지 않아서 아쉬워요.

 

다들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코로나 존버로 호주에 버티고 계신 분들 다들 힘내세요! 이제 곧 정상적으로 돌아갈 것 같으니...

다들 힘냅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