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항상 여행 마지막 날에 가까워지면 여행용품들이 떨어져서 사야 되나 고민되는 시간이 와요.

 

숙소에 샴푸, 컨디셔너, 보디 와셔는 있어서 걱정 없었는데 치약이 없더라고요.

저녁에 밥 먹고 근처 마켓에 다녀왔답니다.

 

살라망카 마켓에 있는 살라망카 프레시 마켓인데 동네 마트 같은 느낌이었어요.

혹시 궁금한 분 있을 것 같아서 내부 사진 공유해드려요 ~

 

 

 

 

호바트는 태즈메이니아에서 대도시 중 하나인데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저녁시간이 돼야 지역 주민들이 보이네요. 자 그럼 들어가 볼까요?

 

 

 

 

앞쪽에는 야채, 채소, 과일들이 있었어요. 숙소에 조리 도구가 있었으면 샐러드라도 해먹었을 텐데 냉장고밖에 없어서 그냥 구경만 했답니다.

 

 

 

 

마켓에서도 마누카 꿀을 판매하더라고요. 혹시라도 꿀 구매 못한 분들은 이곳에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구경하다가 굴 발견해서 굴도 샀답니다. 타즈 마니아는 굴이 참 신선하고 저렴한 것 같아요. 이번에 산 굴은 20불? 정도 한 것 같아요. 숙소에 남아있는 와인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아참 이곳은 아쉽게도 담배를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술도 와인 밖에 판매하지 않아서 혹시 술이나 담배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IGA나 댄 머피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 타즈 마니아 호바트 프레시마켓 글을 마치겠습니다.

 

 

 

 

 

 

주소 : 41 Salamanca Pl, Hobart TAS 7000

오픈 : 월 ~ 일 : 오전 7:00~오후 7:30

전화번호 : +6136223270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