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일라리아 입니다. 구글 평점 4.6점 2021.10.13일 기준 843명이 리뷰를 남길 정도로 시티에서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멜버른 쇼핑하기 좋은 마이어, 에이치앤엠 근처에 있어서 쇼핑하고 브런치, 저녁 먹기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오스테리아 일라리아(Osteria Ilaria)는 리틀 버크 스트릿에 있는데 길이 생각보다 좁아서 레스토랑을 못 보고 지나치기 쉬워요. 주변을 잘 살피면서 가야 한답니다. 위 사진은 일라리아 입구 사진이에요!

 

 

 

 

예약을 안 해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안쪽 자리는 이미 예약이 꽉 차서 입구 쪽에 자리 잡았답니다.

 

 

 

 

 

혼자서 방문하는 분들은 입구 쪽에 바 석이 있어서 거기서 식사를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바 석의 장점은 주방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요리하시는 분들이 어떻게 요리하는지 보면 정말 신기해요. 가끔 불 쇼도 나오면 사진 찍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희는 사진에 보이는 왼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안쪽에 유리 문으로 되어있는 부분은 예약을 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어떤 자리인지 구경해 봤는데 거의 뭐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들어가면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프라이빗 한 공간이라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답니다.

 

 

 

 

 

 

 

제 자리에서 주방이 훤히 보이더라고요.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이 잘 보이네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한 것 같아요.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몇 명이서 체크하는지 모르겠네요.

 

 

 

 

메뉴판이 좀 신기하게 되어있어서 메뉴 주문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어요. 어떤 음식인지 가늠할 수가 없네요.. 오늘도 직원 추천을 받았답니다.

 

메뉴 이름이 안 적혀있고 어떤 재료가 들어가 있는지만 적혀있네요

 

 

 

 

 

와인 종류가 엄청나네요. 다음번에 저녁에 와인 한잔 마시러 와야 할까 봐요.

 

 

 

 

 

 

 

식전 빵이랍니다. 옆에 버터인 것 같은데 평소에 먹던 버터랑 조금 달라서 이게 버터가 맞나 싶었어요. 발라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는데 약간 크림? 띡크림 같은 느낌이라 한 번에 많이 바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짠 여기서 유명하다는 크로켓에요. 직원분들도 메인 메뉴보다 잘 팔려서 가끔 본인들도 의아하다네요. 갓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엄청 뜨거워요.

맛있다길래 한입 베어 물었는데 맛도 구경 못하고 입천장 다 데었답니다.

 

 

 

 

 

 

위에 있는 커스터드가 참 귀엽네요. 집어먹기 좋은 크기였어요. 감칠맛 돌 때쯤 끝나서 더 먹고 싶었는데 메인메뉴를 위해 버텨야죠 ~ ㅋ

 

 

 

 

아참 화장실은 내부에 있는데 안쪽에 보이는 문을 지나쳐 쭉 들어가면 된답니다. 안쪽은 조명이 어두워서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제가 갔을 때는 주방에 세분밖에 안 계셨는데 어느 순간 6~7분이 분주하게 움직이네요

 

 

 

 

 

짠 애호박 파스타입니다. 처음 보는 조합이라 처음에 다소 당황했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은근 맛있더라고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간이 너무 약해서 따로 소금이나 후추를 뿌려먹어야 할 것 같아요.

 

 

 

 

파스타 면이 넓적해서 소스가 잘 스며들은 것 같아요. :) 위에 뿌려진 드레싱은 어떤 건지 모르겠지만 건강한 맛이었어요.

 

 

 

 

 

해산물 파스타인데 면이 너무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할 것 같은 면발인데요? ㅋ

처음으로 먹어보는 면인데 적응이 안 된 건지 아님 맛이 없는 건지 소스를 묻혀 먹기 바빴던 것 같아요.

맛은 있는데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추천 메뉴는 비주얼이나 맛이나 신기한 맛이었는데 육류를 좋아하는 분들은 파스타 종류보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해요 알 못은 오늘도 새로운 음식을 도전하고 새로 배워가네요. 나중에 지인분들 있으면 한번 데려가야겠어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상 오스테리아 일라리아(Osteria Ilaria)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367 Little Bourke St, Melbourne VIC 3000

웹사이트 : http://www.osteriailaria.com/

전화번호 : 0459 899 59

예약 : https://www.osteriailaria.com/contact/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