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1. my Gov 웹사이트 로그인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https://my.gov.au/LoginServices/main/login? execution=e4s1

 

 

 

 

 

2. 하단 Quick links 확인

 

 

로그인 후 하단에 Quick links 창에 Proof of COVID-19 vaccination 항목이 떠있는지 확인한 후 Continue를 클릭합니다.

 

 

 

 

3. 카드연결

 

 

Link Medicare를 클릭합니다. 메디케어가 없는 분들의 경우 하단에 다른 방법으로 인증하는 법이 있으니 그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디케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 메디케어 카드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연결되어 있는 경우 <메디케어 카드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에서부터 보시면 됩니다.

 

 

 

 

 

< 메디케어 카드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Link Medicare를 눌렀는데 my gov와 메디케어 카드 연결이 되어있지 않는 분들은 위의 창이 보일 겁니다. 개인 정보를 확인하시고 continue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메디케어 카드가 있는 경우 첫 번째 I'm listed on Medicare card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디케어 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아직 전달받지 못한 경우 메디케어 회사에서 임시로 발급해 주는 linking code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코드가 없다면 메디케어에 전화해서 linking code를 발급받으면 됩니다.

* 게 바케이지만 직원에게 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고 하면 카드 디테일을 알려주는 직원도 있습니다.

 

 

 

 

 

I'm listed on Medicare card를 클릭하신 분들은 메디케어 카드 정보를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대로 메디케어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이제 첫 번째 관문이 끝났습니다. 메디케어 카드 정보를 기입하면 메디케어 서비스 등록을 진행하기 원하냐는 질문이 나오는데 YES를 클릭 후 NEXT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것만 기입하면 메디케어 카드가 등록됩니다. 메디케어 카드 만료 일자, 메디케어에 등록된 BSB 및 계좌번호, 최근에 다녀온 GP 우편 번호, 최근에 다녀온 GP 방문 일자, 최근에 다녀온 GP 담당 의사 성, 핸드폰 번호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가입하기 정말 힘드네요. 최근 다녀온 GP 질문부터 어떻게 기입을 해야 할지 막막해서 지불 내역을 확인하다 결국 GP에 전화해서 최근 방문 일자를 확인했답니다. 언제 다녀오신지 모르면 해당 GP에 전화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입하고 NEXT를 누르면 you have successfully linked Medicare to your myGov account.라는 문구가 보일 겁니다. 그럼 연결이 잘 된 것이니 다시 my gov 웹사이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메디케어 카드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my gov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proof of COVID-19 vaccination 항목을 확인하시고 Go to Medicare를 클릭합니다.

 

 

 

 

 

안내사항을 읽고 I agree를 클릭합니다.

 

 

 

 

 

 

 

위의 초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PDF 파일로 백신 증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들 여기까지 하는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