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포트 멜버른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카포트 멜버른 아이스크림 가게 카페 베네치아 (Ice Cafe Venezia)카페 베네치아입니다. 오랜만에 포트 멜버른 비치에서 쉬다가 집으로 돌아가던 중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졌는데요. 구글에 검색하니 마침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더라고요.

 

 

친구랑 아이스크림 가게가 맞다 아니다 티격태격했는데 결국엔 제가 이겼습니다 하하

 

 

 

 

 

카페 베네치아 입구에요. 들어가려는데 입구에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저게 뭔가 하고 계속 쳐다봤네요.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매장 안에는 스테이크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짠!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 어떤 맛을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 전 초콜릿 파르페? 같은 걸 먹었는데 친구는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을 도전하기로 했답니다. 가격대는 일반 아이스크림 가게랑 비슷했어요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가게 주인분이 이탈리안 분인 것 같았어요. 가게 곳곳에 이탈리아 관련된 물건들이 많았어요. 2개국어 하시는 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저희랑은 영어로 대화하시는데 갑자기 친구분이 왔는지 다른 언어를 쓰는데 멋있어서 넋 놓고 쳐다봤네요.

 

 

.

 

 

짠!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비주얼이랍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이용하여 파스타 면처럼 뽑아냈네요. 위에는 딸기잼인 것 같았어요. 맛은 보통이었는데 사진 찍기에는 괜찮네요.

 

 

 

 

 

 

 

전 초콜릿 파 인가 봐요. 스파게티보단 초콜릿이 더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스테이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겠어요.

포트 멜버른 놀러 가실 계획 있는 분들 중에 혹시나 아이스크림 당기시는 분은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아이스크림 카페 베네치아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 : 65 Bay St, Port Melbourne VIC 3207

전화번호 : +61396818172

오픈 : 월 ~ 일 12:00~10:0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