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아이리시 펍 드렁큰 포잇 입니다. 영어를 해석하면 술 취한 시인이라는 뜻인데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실은 이곳을 알게 된 건 지금 사진에 보이는 분의 도움 덕분이었어요. 지인분과 간단하게 한잔할 곳을 찾던 중 갑자기 술 한잔하러 가냐고 물어보더라고요.

 

마땅한 곳을 못 찾겠다고 이야기하니 자기가 항상 가는 곳인데 이곳에서 꼭 마셔보라고 추천해 줘서 따라 들어왔답니다.

 

 

 
 

주로 로컬 주민들이 많아 오는 것 같았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은 주로 바 석에 앉아서 맥주 한잔 마시고 바로 가시더라고요. 주인분도 정말 친절한 것 같아요. 잔 사이즈를 헷갈려서 사이즈가 얼마만 한지 물어보니 친절하게 잔을 가져오시더니설명을...ㄷㄷ

 

 

 

 

 

 

술을 잘 안 마시는 편이면 작은 것부터 마시는 걸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매장에 오는 연령대도 다양했어요. 뒤편에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20대 분들이 주로 앉아 있었고 입구 쪽은 30~40대 분들, 테이블은 커플들이 많았답니다. 매장 분위기가 정숙한 분위기가 아니라 시끌벅적한 곳이었어요.

 

뒤에 앉아 계신 분들 중 한 분이 결혼을 하는데 친구들끼리 모여 한잔하는 것 같았어요.

 

 

 
 
 

주로 금요일 혹은 토요일에 라이브 연주회도 있다는데 전 평일에 가서 아쉽게 보지 못했어요. 어쩐지 뒤 공간이 넓긴 했는데 연주회 하면 딱 공간이 맞을 것 같네요.

 

 
 

매장 뒤편은 화장실이 있답니다. 남자 여자화장실이 나누어져 있는데 한 칸밖에 없어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주로 맥주를 판매하다 보니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서로 눈치게임했던 것 같았어요.

 

 

 

 

 

벽에는 참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 같아요.

어떤 그림들은 지 모르지만 매장 분위기랑 어우러지는 게 보기 좋았어요.

 

주인장님이 직접 그리신 걸까요?..

 

 

 
 
 

짠!

 

카운터가 따로 나누어져 있지 않아서 주문 후 바로 페이 가능하답니다. 술을 제조해야 하는 칵테일은 판매하지 않고 맥주, 사이다, 위스키 종류들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화장실 들어갔는데 뭔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서 자세히 보니 만화책을 벽에 다 붙여도 셨더라고요. 저는 공감할 수 있는 그림체, 내용들이 아니었지만 이 시대에 이런 만화책을 본 분들에게는 추억 팔이를 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멜버른 시티에 있는 아이리시 펍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 : 65 Peel St, West Melbourne VIC 3003

오픈 : 월요일 휴무 / 화~ 금 오후 3:00~오전 1:00 / 토요일 오후 12:00~오전 1:00 / 일요일 오후 12:00~11:00

전화번호 : +61393489797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