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분위기 좋은 와인 바 레스토랑 펀치 레인을 소개해 드릴게요 ~

친구들과 저녁 먹고 근처에서 칵테일 한잔하려고 자주 가던 바에 갔는데 대기인원이 엄청 많더라고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여서 오늘 무슨 날인가 싶었는데 그냥 주말이었네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곳저곳 연락한 곳 중 펀치 레인 예약이 된다고 해서 바로 이동했답니다.

차이나타운 끝 쪽에 있어서 가다 보면 이곳의 와인바가 있을까 싶지만 구글맵을 믿고 가면 위의 사진처럼 펀치 레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

 

 

 

 

5~10분 정도 대기 후 매장 안쪽으로 자리 안내받았어요. 바깥쪽은 차도, 인도랑 너무 가까워서 주말에 바깥쪽 테이블은 정신없을 것 같았어요. 대기하는 동안에도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구석 쪽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와인바 내부는 사람들이 있어도 조용히 술 한잔하다 보니 소란스럽지 않았어요.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조용히 이야기하게 되더라고요

 

매장 내에 전시되어 있는 와인들을 보고 직원분들은 저 술들을 다 기억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테이블 쪽에는 조그마한 스탠드 조명이 있는데 인스타 감성으로 찍기에는 딱 좋은 조명이네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가격이 올라가는 것을 보고... 친구들과 술 한잔하러 오기는 부담이 될 것 같았어요. 그나마 저렴한 68불짜리 와인을 마셨답니다.

여기는 친구들이랑 오기보다 모임 혹은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자리 안내받을 때는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10분 정도 지나자 갑자기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깜짝 놀랐어요. 이미 예약된 테이블인 것 같은데 정말 운 좋게 빈 한자리를 저희가 예약했나 봐요

 

주말에 시티에서 술 마실 거면 정말 예약을 꼭 해야겠어요

 

 
 
 

와인에 대해서 모르지만 홀짝홀짝 마시면서 분위기 좀 내봤어요. 혹시나 어떤 와인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직원의 추천을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랜덤으로 이름 멋있는 거 고르는 것보다 전문가한테 추천받으면 조금 더 본인에게 어울리는 와인을 마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떻게든 와인바 조명과 비슷하게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실패해서 카메라 프로 버전으로 조명을 조절해서 찍어보았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 분위기 좋은 와인 바를 찾고 계신다면 펀치 레인을 추천드려요!

 

 


 

 

주소 : 43 Little Bourke St, Melbourne VIC 3000

전화번호 : +61396394944

오픈 : 화 ~ 목,토  3:00~오전 12:00 / 금요일,오후 12:00~오전 12:0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