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퍼스 이탈리안입니다.

칼튼 가든 산책하다 발견했는데 흰색, 빨간색 스프라이트 파라솔이 강렬하게 눈에 띄더라고요. 밤에 지나갈 때는 조명 때문인지 아늑하게 보이기까지 해서 지인들과 한번 방문했답니다.

 

 

입구에 보이는 파라솔이 그 파라솔이에요 ~ 빨간색에 흰 스프라이트 파라솔 마음에 드네요 ㅋ

 

 

평일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매장 안은 한산했어요. 테이블은 대부분 2~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 4인 이상 방문하면 옆에 있는 테이블을 붙여주더라고요. 입구 쪽에 간간이 조그마한 원형 테이블이 있답니다.

 

 

 

 

 

매장은 메인 조명들은 어두운데 바 앞에 있는 조명들이 세서 바 섹션이 더욱 강조되어 보였어요. 일반 레스토랑에 가면 바가 있어도 바텐더라기보단 주방이나 홀에 계신 분들이 틈틈이 술을 주조하시는데 여기는 아예 바텐더분이 계시는 것 같았어요.

 

바 섹션도 넓어서 부담 없이 한잔하러 와도 될 것 같네요.

 

 

술 종류도 엄청나네요. 바텐더 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저 많은 술들을 어떤 맛인지 기억하고 손님들의 취향에 맞춰서 칵테일을 만들어 주시는 거잖아요. 향만 맡아도 취할 것 같네요. 이날은 어디서 들은 게 있어서 올드패션이라는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오늘의 칵테일을 만들어주신 바텐더랍니다. 사진 찍다가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개를 내려서 조명을 쳐다보고 있는데 바텐더 본의 갑자기 조명을 들더니 이거 배터리로 되어있는 거라고 웃으면서 알려주시더라고요.

 

부끄러워라....

 

조명도 3단계로 나뉘어서 아래 버튼을 누르면 바뀐다며 TMI를 시전하고 계셨어요.

 

 

 

지인의 칵테일이에요. 술을 잘 못 마셔서 알코올 향이 덜하고 달달한 술을 주문했는데 이것을 주셨어요. 같이 맛을 봤는데 향긋하고 술을 잘 하지 못하는 여성분들도 참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칵테일 이름을 알지 못해서 그게 아쉬울 뿐이에요. 혹시나 칵테일 바에 왔는데 술을 어떤 걸 주문해야 할지 모른다면 바텐더에게 물어보는 걸 추천드려요 ~

 

 

예전에 처음 바에 갔을 당시 어떤 걸 주문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멋져 보이는 이름의 칵테일을 주문했다가 목이 타들어갈 뻔했던 기억이 남네요.

 

두 번째는 올드패션이에요 ~

올드패션은 위스키 베이스의 칵테일로 버번위스키, 설탕, 앙고스투라 비터가 들어간 술이에요 ~ 도수가 조금 높아서 처음 마시는 분들은 얼굴을 찌푸릴 수 있답니다 ㅎㅎ

 

 
 

마지막 칵테일도 지인의 칵테일인데 첫 번째 칵테일이 맛있어서 그런지 갑자기 다름 술을 추천해달라고 이야기하시더라고요. 술도 잘 못 마시는 분이 갑자기 술을 저렇게 마시는 걸 보면 참 무섭네요. 오늘무슨일있는거아니겠죠?ㅋㅋ

 

 

페피즈 메뉴판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메뉴판에 주말이나 퍼블릭 홀리데이에 서 차지가 있으니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는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초콜릿 무스 세 개를 주문했어요. 치즈 케이크는 정말 제가 시티에서 먹어본 곳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뉴욕 치즈 케이크 스타일인데 너무 크리미 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지 숍에서 파는 치즈 케이크는 뭔가 무스 같은 느낌이어서 잘 먹지 않았는데 드디어 치즈 케이크 맛집을 찾았네요

 

 

 

 

 

치즈케이크 두께 보이시나요? 지인이랑 먹다가 너무 많아서 남길 정도였어요. 저렇게 치즈를 많이 넣어주는 곳도 처음 보네요. 파티 있는 날에 이곳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에요

 

 

초콜릿 무스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다크초콜릿을 사용하는 건지 너무 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

 

 

 
 
 
 
 

마지막 티라미수 트입니다. 티라미수는 항상 먹을 때 저 가루 때문에 조심히 먹게 되네요 이날도 목에 걸려서 헛기침을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커피와 스펀지케이크 조합은 언제 먹어도 실패할 확률이 없죠. 오랜만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은 것 같아 행복하네요.

 

기회가 되면 디저트 말고 파스타 한번 먹으러 와야 할 것 같아요. !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상 멜버른 시티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피즈 이탈리안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275-285 Exhibition St, Melbourne VIC 3000

오픈 : 월 ~ 일 오후 12:00~오전 12:00

전화번호 : +61396637994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