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분위기 있는바 진 팰리스입니다.

진 펠리스는 시티 중심부, k 마트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

주변에 갈만한 펍이 없나 찾던 중 발견한 바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소개해 드리고 싶더라고요.

 

 
 
 

진 팰리스 입구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조명이 어두우면 핸드폰 사진 찍는 반응 속도가 늦어서 흐려지네요

ㅜㅜㅜㅜ 너무 아쉬워요. 입구 쪽에서 안내를 받고 바 안으로 들어왔어요

매장 안 들어가자마자 들리는 재즈 노래 덕분에 뭔가 영화 속으로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진 팰리스는 1층이 아니라 반 층 내려가야 하다 보니 인터넷이 잘 안 터지더라고요. 매장 내 와이파이가 있으니 직원분께 와이파이 비밀번호 물어보면 알려주실 거예요 ~

 

 

 

 
 
 
 

매장 분위기가 어수선하지 않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매장 내에 있는 소파들도 정말 편한 것 같아요. 하마터면 잠들 뻔했어요.

 

칵테일은 테이블 위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메뉴를 볼 수 있답니다. 직원들이 돌아다니면서 메뉴 주문하는지 물어보는데 그때 주문하시면 됩니다 ~

 

 

 

화장실은 입구에 있는바를 기준으로 왼쪽에 있답니다. 커튼이 쳐져 있어서 직원들만 사용하는 공간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이더라고요.

 

 

 

 

 

 

 

제가 앉은 곳 반대편 자리에요 ~ 조명이 밝은 곳을 찾으신다면 입구 쪽 자리를 추천드리고 혼자 오시거나 편안한 자리를 찾으신다면 안쪽 자리를 추천드려요.

 

입구 쪽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자주 돌아다니다 보니 혼자 앉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이야기 나누면서 좋은 추억 만들다 온 것 같네요. 다음번에도 지인들이랑 조용한 곳에서 칵테일 한잔하면서 이야기할 일이 생기면 진 팰리스에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멜버른 시티에 있는 분위기 있는바 진 팰리스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10 Russell Pl, Melbourne VIC 3000

오픈 : 월 ~ 일요일 오후 4:00~오전 3:00

전화번호 : +61396540533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