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여행 정보 모해여입니다.

 

호주 주 정부는 현재 Covid-19 규제와 장기 락다운으로 인해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이민자,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이 빠져나가 인력난이 심각합니다. 또한 바이러스가 장기화 지속되면서 국경을 닫음으로써 호주 경제는 계속해서 침체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약 2년 동안 들어오는 사람은 없고 빠져나가는 사람들만 많으니 호주 정부에서도 무언가 큰 결심을 한 것 같네요.

드디어 호주 워킹홀리데이, 학생비자를 신청하는 분들에게 비자 신청비를 면제해 주는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Minister for Immigration, Citizenship, Migrant Services and Multicultural Aff ​ airs / The Hon Alex Hawke MP

 

 

 

 

 

 

 

 

이 글은 호주 주정부 웹사이트에서 발행된 글로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업로드되었답니다.

비자 신청비 감면 대상자는 현재 해외에 있고 (호주에 거주하고 있지 않은) 학생비자, 워킹홀리데이를 신청하는 분들이랍니다.

 

 

학생 비자의 경우 8주, 워킹홀리데이는 12주 동안 비자 수수료 신청비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글이 올라온 기준으로 보면 학생비자는 3월 중순, 워킹홀리데이는 4월 중순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학생비자 수수료 630불, 워킹홀리데이 비자 수수료 495불 호주 정부 지원)

 

 

 

 

 

australia homeaffairs 웹사이트 발췌

 

 

 

호주는 이민자의 나라답게 호주 자국민보다 이민자, 워킹홀리데이, 학생 수가 더 많다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수혈을 해도 모자랄 판에 사람들이 계속 빠져나가고 있으니 특수 직업군뿐만 아니라 카페, 호텔, 레스토랑 등 사람들이 없어서 자발적으로 문을 닫고 있답니다.

 

 

지금은 현재 일할 사람이 없어서 고용주가 고용인을 모셔가는 상황이니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잘 하시고 좋은 경험과 돈 많이 벌어가시기 바랍니다!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