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주 여행 정보 모해여 입니다. 오늘은 삼성을 이용하는 유저분들이라면 꼭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바로 삼성 서비스 센터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인데요.
삼성 서비스 센터의 경우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직접 매장 방문 시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전화로 예약하려고 하니 영어로 모든 걸 설명할 자신이 없다고요?
그렇다면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1. 삼성 웹사이트 접속
삼성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그 후 상단에 있는 support를 클릭합니다. 삼성 웹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2 Book a Repair 클릭
로그인 후 Support를 클릭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뜹니다. 오른쪽에 Repair Service를 클릭 후 오른쪽 6번째에 있는 Book a Repair를 클릭합니다.
3. 디바이스 선택.
수리받을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만약 디바이스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면 My Products 아래에 있는 New product registration을 클릭하여 디바이스를 등록합니다.
만약 디바이스가 등록되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이 등록된 디바이스가 뜹니다. 그중 수리받고 싶은 상품 옆에 있는 Book a service를 클릭합니다.
4. 방법 선택
어떤 방식으로 수리를 받고 싶은지 선택합니다. 첫 번째 Mail it in 은 지정된 주소로 택배를 보내 수리받는 방법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괜찮지만 바로 고쳐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 Bring it in을 선택합니다. 이 경우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받는 방법이랍니다.
5. 문제 선택.
Bring it in을 선택하면 이제 어떤 문제로 인해 접수를 하는지 클릭해야 합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서비스를 예약하는지 클릭해야 한답니다.
2차까지 설정해야 합니다. 전 스크린 대미지를 클릭했는데요 2번째 나온 창에는 스크린만 고장 난 경우, 전체 고장 난 경우, 물에 빠졌을 경우 등 다양한 예시를 클릭할 수 있답니다.
그 후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 아래에 작성하면 됩니다.
6. 서비스 센터 예약.
위치 공유 표시를 키거나 살고 있는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가까운 삼성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 줍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클릭하면 원하는 날자, 시간을 클릭합니다.
7. 컨펌
원하는 시간, 날짜를 선택하면 개인 정보 및 접수한 것이 틀린 부분이 없는지 컨펌하는 창이 뜹니다. 확인 후 이상이 없다면 하단 접수 창을 클릭합니다.
그럼 문자 혹은 이메일로 컨펌 이메일을 받았다면 예약이 끝났답니다.
크게 어렵지 않죠? 저도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 나서 서비스 센터에 무작정 찾아갔는데 자리가 없다고 예약해야 한다는 말만 듣고 돌아와야 했을 때..
좌절감과.. 어떻게 예약할지 막막하더라고요.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그럼 다음번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