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Support를 클릭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뜹니다. 오른쪽에 Repair Service를 클릭 후 오른쪽 6번째에 있는 Book a Repair를 클릭합니다.
3. 디바이스 선택.
수리받을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만약 디바이스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면 My Products 아래에 있는 New product registration을 클릭하여 디바이스를 등록합니다.
만약 디바이스가 등록되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이 등록된 디바이스가 뜹니다. 그중 수리받고 싶은 상품 옆에 있는 Book a service를 클릭합니다.
4. 방법 선택
어떤 방식으로 수리를 받고 싶은지 선택합니다. 첫 번째 Mail it in 은 지정된 주소로 택배를 보내 수리받는 방법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괜찮지만 바로 고쳐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 Bring it in을 선택합니다. 이 경우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받는 방법이랍니다.
5. 문제 선택.
Bring it in을 선택하면 이제 어떤 문제로 인해 접수를 하는지 클릭해야 합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서비스를 예약하는지 클릭해야 한답니다.
2차까지 설정해야 합니다. 전 스크린 대미지를 클릭했는데요 2번째 나온 창에는 스크린만 고장 난 경우, 전체 고장 난 경우, 물에 빠졌을 경우 등 다양한 예시를 클릭할 수 있답니다.
그 후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 아래에 작성하면 됩니다.
6. 서비스 센터 예약.
위치 공유 표시를 키거나 살고 있는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가까운 삼성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 줍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클릭하면 원하는 날자, 시간을 클릭합니다.
7. 컨펌
원하는 시간, 날짜를 선택하면 개인 정보 및 접수한 것이 틀린 부분이 없는지 컨펌하는 창이 뜹니다. 확인 후 이상이 없다면 하단 접수 창을 클릭합니다.
그럼 문자 혹은 이메일로 컨펌 이메일을 받았다면 예약이 끝났답니다.
크게 어렵지 않죠? 저도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 나서 서비스 센터에 무작정 찾아갔는데 자리가 없다고 예약해야 한다는 말만 듣고 돌아와야 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