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다들 호주 워킹홀리데이, 학생비자 준비는 잘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호주에서 문구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 네 곳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에요 ~ 그럼 바로 본문으로 가볼까요 ~?

 

 

호주에서 사무용품, 필기도구 살수 있는 곳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오피스들의 성지 바로 오피스 워크입니다. Wesfarmers에서 운영 중인 호주 사무용품 체인점입니다. 기본적인 사무 용품부터 프린트, 인쇄, 제본까지! 회사원 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사무용품 이외에도 핸드폰 액세서리, 충전기,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 등 각종 전자 제품들도 판매 중이어서 오피스 워크에 한번 들어가면 구경하느라 기본 30분은 소비하는 곳이기도 하니 바쁘다면 꼭 사야 할 물품만 보고 바로 나와야 하는 위험한 곳 중 한 곳입니다.

 

프린트는 도서관 보다 저렴하고 제본도 가능하기 때문에 대량 프린트를 해야 하거나 제본을 떠야 하는 경우 오피스 워크에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본 링, 표지 및 종이 종류는 제본하기 전에 미리 선택할 수 있고 카운터 쪽에 샘플이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성 있는 용품들을 사용하고 싶다면 타이포 (Typo)

 

아기자기하고 디자인 이쁜 필기 용품들을 구매하고 싶다면 타이포를 추천드립니다. 타이포 이외에도 다이소, 키키, 미니 소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타이포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묶음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한답니다.

 

또한 필기 용품뿐만 아니라 다이어리, 텀블러, 양말, 우산, 공책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을 살 때도 자주 이용한답니다. 상품들이 주기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잇 템들을 구매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텀블러 1+1 할 때가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공부하다 보면 텀블러를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여러 가지로 불편하더라고요.

 

이외에도 볼펜, 공책 등 새 학기 맞이 할인 이벤트도 많이 하는 편이니 연 초에 방문하면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살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

 

 

 

 

Big W & K Mart

 

세 번째는 Big W & K Mart 의외로 이곳에서도 사무 용품들을 판매한답니다. 아웃렛이다 보니 필기용품들을 구매하러 방문하기 보다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러 갔다가 공책이나 볼펜 쓸만한 거 있으면 구경하다 구매하는 편이에요. 오피스 워크, 타이포에 비해 디자인과 브랜드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자주 방문하는 편은 아니에요.

 

주변에 오피스 워크나 타이포가 없을 때 종종 이용하기 좋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울워스 & 콜스

 

마지막으로 울 월세, 콜스입니다. 이곳은 정말 급할 때 빼고는 잘 이용하지 않는 곳입니다. 간단한 볼펜, 노트, 편지지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가끔 필기구를 두고 오거나 노트를 다 써가는데 주변에 사무용품 살만한 곳이 없으면 이용한답니다. 다른 곳들에 비해 디자인도 투박하고 종류도 별로 없지만 가격은 다른 곳들과 비슷하거나 비싸기 때문에 볼펜 이외에는 다른 사무 용품은 오피스 워크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호주에서 사무용품 / 필기도구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글 미리 저장해두었다가 호주 와서 어디서 구매해야 할지 막막할 때 읽어보세요 ~ 그럼 저는 다시 좋은 주제를 찾아오겠습니다 ~~ !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하다면 ?

호주 학생비자 후기가 궁금하다면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진솔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한분들.

 - 호주에서 학교 생활이 궁금한 분들.

 - 막차타고 호주로 넘어오시는 분들.

 - 워킹홀리데이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 

 - 장기 해외 여행이 어떤지 궁금한 분 

 

 

 

 

 

 

< 책 구매 링크 >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435

 

호주 워킹홀리데이 / 여행 / 일상 시리즈 책 리스트

도서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경험했던 일들을 중점적으로 쓴 글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

journeyandwander.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