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다들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대부분 셰어하우스에 선풍기는 구비되어 있는 편인데 종종 사비로 구매해야 하는 곳도 있답니다. 예전에 머물던 곳은 소정의 돈을 내면 계약이 끝날 때까지 대여 가능해서 마음 편히 쓰다가 계약 끝나갈 때쯤 고장 나서 새 제품으로 변상해 줬던 기억이 나네요.

 

 

비슷한 제품으로 사주면 된다길래 BIG W에서 선풍기 구매하러 갔더니 똑같은 제품을 20불 정도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대여할 때 8불 정도 냈던 걸로 알고 있는데 3번만 빌려줘도 본전은 뽑고 고장 나면 쉐어생이 다시 물어줘야 하니 이런 창조경제가....

 

 

선풍기 변상해 준 뒤로 전자기기 들은 저렴한 가격대 판매하는 물건들로 구매해서 맘 편히 썼었답니다. 그럼 저렴한 선풍기는 어디서 구매 가능할까요?

 

 

 

 

 

  • BIG W

 

셰어하우스에서 침대 프레임 없이 사용하는 곳은 첫 번째 선풍기, 프레임 있는 곳은 두 번째 선풍기 모델 타입을 추천드립니다. 셰어하우스 인스펙션 하면서 당연히 침대 프레임을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프레임 없이 사용하는 곳도 종종 있더라고요.

 

40cm 선풍기 사용했었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분리 및 재조립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서 이사 갈 때 가져가기 편했어요.

 

 

 

 

 

 

 

 

 

 

 

 

 

Target

 

한때 BIG W와 타겟은 스타벅스와 이디야 같았어요. BIG W가 있는 곳은 언제나 타켓이 근처에 있었답니다. 예전에 타겟에서 구매했던 제품이 이 제품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두 번째 사진에 있는 선풍기를 사용했었답니다.

 

책상 아래 두고 사용했는데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시거나 학생인 분들은 꼭 두 번째 사진 제품을 추천드려요.

 

 

 

 

 
 
 
 
 

 

 

 

 

 

 

K-mart

 

타겟과 같은 계열사의 회사로 요즘 타겟이 사라지고 그 자리를 케이마트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케이마트는 전반적으로 모든 제품들이 다른 아웃렛에 비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사 가자가 마 필요한 물건들이 생기면 바로 K-mart로 가는 것 같아요.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워홀러들은 짐을 많이 만들면 그만큼 이동하는데 제약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버려도 큰 타격이 없는 가격대의 제품들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타겟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 대가 부담이 된다면 차선책으로 케이마트에서 판매하는 30cm BOX Fan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타겟보다 9불 저렴하답니다.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에서 주문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매장에 재고가 남아있는지 미리 확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문 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워킹홀리데이 계획 세우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이 이외에도 다양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정보 자료들이 있으니 이 글 뿐만 아니라 다른 글도 한번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하다면 ?

호주 학생비자 후기가 궁금하다면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진솔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한분들.

 - 호주에서 학교 생활이 궁금한 분들.

 - 막차타고 호주로 넘어오시는 분들.

 - 워킹홀리데이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 

 - 장기 해외 여행이 어떤지 궁금한 분 

 

 

 

 

 

 

< 책 구매 링크 >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435

 

호주 워킹홀리데이 / 여행 / 일상 시리즈 책 리스트

도서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경험했던 일들을 중점적으로 쓴 글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

journeyandwander.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