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로레알에서 판매하는 남자 헤어 왁스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티리얼 (loreal tecni art density material)입니다.  

* 한국에서는 아래 왼쪽 사진에 있는 제품으로 용기가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텍스쳐와 볼륨을 타겟으로 만든 라인 중 하나인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티리얼 헤어 왁스는 사용해 본 왁스 중 세정력 끝판왕인 것 같습니다.  

 

 

저렴한 왁스의 경우 샴푸 후에도 제품이 남아있어 찝찝하고 눅눅해 이마 라인쪽에 트러블이 생기기 쉽습니다.  로레알 남성자 헤어 왁스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 리티얼의 경우 세정력이 좋아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엉키지 샴푸 한 번에 세정이 잘 된답니다. 

 

 

로레알남자왁스

 

 

 

세정이 잘 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두피, 이마 라인에 트러블이 나기 쉽고 특히 모발이 가는 분들은 모발끼리 쉽게 엉켜 두피에 자극을 주어 탈모로 갈수 있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하는 분, 세정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 왁스 사용 후 모발에 힘이 없어 푹 꺼지는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로레알남자왁스

 

반대로 모발이 억세거나 강력한 고정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볼륨을 타겟으로 나온 제품이다 보니 고정력보다 세정력에 중점을 맞추어 나온 상품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어느 정도 왁스로 고정이 되긴 하지만 억센 모발의 경우 땀이나 물이 묻는 경우 고정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옆머리 부분이 쉽게 뜨는 분들의 경우 바른 지 몇 시간 지나면 다시 모발이 옆으로 뜨는 경우가 있으니 본인 모발이 억세다면 고정력이 강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로레알남자왁스

 

 

크기는 귤 보다 약간 큰 정도이며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입니다. 용기가 연두색이었다면 조금 들고다니기 부담스러웠을 수도 있는데 회색으로 바뀐 용기는 색이 튀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루밍도 중요하지만 튀는 제품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티리얼 (loreal tecni art density material) 를 추천합니다. 

 

 

 

 

로레알남자왁스

 

이 제품 용기 하단 재질이 부드러운 실리콘? 같은 느낌인데 양쪽으로 누르면 제품이 위로 올라온답니다.  제품 용기가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제품을 누르면 그대로 안에 있는 내용물이 위로 올라온답니다.  

 

 

세로로 긴 형태의 용기의 경우 초반에는 사용하기 편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손에 묻어 찝찝할수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 하단을 누르면 다시 위로 올라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랍니다. 

 

 

 

로레알남자왁스

 

제품 내용물은 다른 왁스들과 비슷하게 흰색이랍니다.  향은 살짝 시트러스 향 인것 같은데 부드러운 향은 아니었어요.  제품을 바르면 처음에는 잔향이 조금 남는데 시간이 지나면 사라져 향에 민감한 분들이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왁스 내용물이 고형이여서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실수로 뚜껑을 잘못 닫아서 제품이 흐를 걱정이 없어서 좋답니다.

 

예전에 급하게 스타일링 해야 할 일이 있어서 편의점에서 왁스를 구매해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뚜껑을 잘못 닫아 왁스가 가방 안에 흘렀던 적이 있었는데 그 뒤로는 너무 묽은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에요. 

 

 

로레알남자왁스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 왁스랑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우선 샴푸 후 두피를 꼼꼼하게 말려주세요. 두피를 제대로 말리지 않은 상태에서 왁스를 사용할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두피에 있는 수분이 증발하면서 고정되어 있는 모발이 풀려버린답니다. 

 

또한 제품이 물, 땀에 녹아 두피에 묻을 경우 트러블을 유발할수 있으니 아무리 바빠도 머리는 꼭 건조 후 제품을 바르시기 바랍니다. 

 

그 후 제품을 소량 손바닥에 덜어 제품이 녹을때까지 비벼줍니다. 제품이 잘 녹는 타입이어서 5~6초 정도 비벼주면 된답니다. 

 

로레알남자왁스

 

제품 사용 양은 10짜리 동전 정도 크기의 양을 추천드리는데  얼마나 사용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우선 새끼손톱 크기 정도 양을 먼저 사용 후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볼륨을 타겟으로 맞춰서 나온 제품이지만 왁스를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다른 왁스들과 같이 기름져 보이고 모발이 무거워 납작해 보일 수 있답니다. 

 

 

 

로레알남자왁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의 경우 왁스 사용 후 스프레이로 살짝 고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고정력이 그렇게 세지는 않은 편이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공들여 스타일링 한 머리가 쉽게 풀릴 수 있답니다.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티리얼 (loreal tecni art density material)왁스랑 같은 라인에 있는 스프레이가 있는데 그 제품 사용후기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 

 

로레알남자왁스

 

 

위 사진은 10원 짜리 동전 크기의 양 제품을 손에 덜어서 5초 정도 비빈 후 사진이랍니다. 제품이 잘 녹은 게 보이시나요? 

이 상태에서 제품을 모발에 바르면 된답니다. 

 

이상 로레알 프로페셔널 테크니 아트  덴시티 머티리얼 (loreal tecni art density material) 왁스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