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Sunbury에 위치한

멜버른 파스타 맛집 Roquette Bar and Grill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브런치 먹으러 나왔답니다!

 

 

 

 

 

 

날씨 좋은 날은 다들 아시죠?

야외에서 먹어야 더 맛있답니다.

한 가지 팁은 구름 없이 맑은 날은... 화상 입을 수도 있으니

파라솔 없으면 안에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호주 자외선이 워낙 세다 보니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화상 입기 쉽더라고요

 

예전에 반바지 입고 놀러나갔다가 허벅지 라인만

자국 남은 적 있었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

한국어 메뉴판이 그리워지네요

 

 

 

 

 

사람 구경하는 재미있네요

사람들이 음식보다 커피를 마시러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안쪽에 보니 디저트를 판매하네요

 

 

다른 진열장에 직원이 추천해준 빵이 있었는데

아직 음식 먹기 전이 어서 그냥 구경만 했답니다.

 

 

 

 

 

 

 

야외 테이블입니다 좌석이 6~7개 되는 것 같은데

날씨 좋은 날에는 좌석이 다 찰것 같아서 미리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평일이라 그런지 예약 전화를 했는데 바쁘지 않을 것 같다고

그냥 와도 된다고 해서 바로 갔답니다 :)

 

 

 

 

 

 

 

 

내부는 아늑해 보이죠 ~?

사진은 생각보다 밝게 나온 것 같아요

내부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춥지만 않으면 밖에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아침이라 조명을 약하게 틀었나 봐요

인테리어는 마음에 드는데 조명이 조금 밝았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ㅜ 아쉬움이 남네요

 

 

 

 

 

왼쪽은 제가 주문한 베이컨 파스타이고

오른쪽은 친구가 주문한 오징어튀김입니다

 

더 이상 징징거리지 않겠습니다

전 해물파스타 좋아합니다

 

메뉴에 해물파스타가 없어서 ㅜㅜ 베이컨으로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

 

집에서 해물파스타 만들어 먹으면

왜 이렇게 비린 맛이 나는 걸까요

 

파스타 잘 만드시는 분 팁 좀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 ~!?

 

그래도 생각보다 베이컨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큰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싹싹 긁어먹었네요

 

 

 

 

 

 

 

다소 아쉬웠던 부분은 오징어튀김이었어요

 

오징어튀김은 정말 조그마한 오징어를 사용한 건지

아니면 오징어를 오래 튀긴 건지

튀김을 한번 씹었는데 오징어 맛이 안 나서 안을 봤더니..

오징어가 너무 작아요

 

오징어튀김은 대부분 실패할 확률이 엄청 적은데

솔직히 멜버른 와서 처음 실패하는 메뉴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다른 지인분들이 먹은 요리들은 괜찮았는데

친구가 고른 요리만 이래서 ㅜㅜ

운이 안 좋았다고 생각하라고 이야기했는데

혹시라도 여기서 오징어튀김 드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

 

 

 

다음번에 베이컨 파스타 먹고 싶으면 이 집으로 가야겠네요

 

다들 즐거운 멜버른 여행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