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오늘은 멜버른 창고형 마트 케이마트 ( 케일러 점)을 다녀왔는데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

 

케이 마트 같은 경우 빅 더블유, 타켓 처럼 다양한 종류의 물건을 판매하는데요

저는 주로 집에 필요한 도구들을 구매하러 자주 가는 편이에요 

 

빅더블유, 타겟도 저렴하긴 하지만 케이마트와 비교했을 때

케이마트가 훨씬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주방도구 및 잡화 도구를 주로 보러 왔답니다.

우선 집 계약이 일 년이기 때문에 비싼 물건을 구매하기보다 

저렴하면서 내구도 좋은 물품을 구매하러 왔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컵, 접시 도구를 볼 수 있는데요 

1불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종종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는 컵, 접시들을 봤는데

무늬가 있거나 너무 독특한 색이어서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는데

아무런 무늬도 없어서 참 좋았어요 

 

 

혹시라도 깔끔한 식기류를 원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화장실에 놓을 휴지통, 화장실 청소도구도 구매했답니다. 

휴지통 같은 경우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없었지만

가격대가 타겟, 울월스와 비슷해서 구매했네요 

 

발로 밟아서 뚜껑을 올리는 쓰레기통이 아니라 

분리되어있는 쓰레기통을 찾았는데 입고 중이라 들어오려면 

일주일이나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급한 대로 구매해서 

뚜껑을 제거하고 쓰고 있는데 나름 쓸만하네요 

 

 

 

위에 아무런 색상이 없는 컵, 접시와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색상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 2불 정도 하네요 

 

저는 주로 무늬가 없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맨 처음에 발견한 식기구를 주로 이용하는 중이에요 

나중에 사진 찍을 때도 깔끔하게 나와서 좋더라고요

 

혹시라도 색상이나 무늬가 들어간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에어프라이, 청소기도 구매했답니다! 

에어 프라이기는 타겟, 울월스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세 곳 모두 다녀왔는데 가격 대비 사이즈도 크고 저렴해서 바로 케이마트에서 구매했네요 

 

타겟에서 저 정도 사이즈 에어 프라이기는 199불 정도 해서 구매하기 부담스럽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호주에서 수건 구매하는 건 정말 돈 아까운 것 같아요 

확실히 한국보다 질은 낮은데 가격은 몇 배로 비싼 것 같아요 

수건 한 장에 6불이면 대략 환율 800으로 생각하면 4800원인데

한국에서는 1000~2000원이면 좋은 수건을 구매할 수 있어서 

수건은 꼭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 오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욕실용품이랑 아로마 캔들은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직은 사치인 것 같아 구매하지 않았어요 ㅜ 

얼른 돈을 많이 벌어서 마트에서 사 치한 번 부려보고 싶네요 

 

아로마 향초 같은 경우 저렴해서 너무 인위적인 향이 날 것 같아서 한번 맡아봤는데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은근 저렴이들이 자기 몫 톡톡히 하는 것들이 많네요 

 

 

 

 

케이마트에서도 양말, 속옷, 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무지 티셔츠를 구매하러 자주 오는 편이에요.

직업 특성상 상의가 자주 오염이 돼서 자주 갈아입는 편인데요 

케이마트 같은 경우 1~2불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네요 

또한 사이즈별로 입고가 잘 되어있어서 자주 갈 수밖에 없더라고요

 

 

 

 

 

 

구매 체크리스트가 있으면 뭐하나요... 지나가다가 좋아 보이면 한두 개씩 집어넣었더니 

쇼핑카트 한 개를 더 가지고 왔네요 

같이 간 친구가 분명 과소비하지 말라고 했는데 저렴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한두 개씩 쇼핑카트에 넣게 되네요 

케이마트가 저렴하고 질 좋은 마트로 유명하긴 하지만 다들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안 그러면 저처럼 쇼핑하다가 쇼핑카트 한 개 더 가지고 와서 집 갈 때 어떻게 가져갈지 고민하는 사태가 벌어질 테니까요 

 

 

그래도 이번에는 이사하는 집에 필요한 도구들을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저 자신에게 스스로 용서하고 있네요 

 

 

 

 

 

케이마트 케일러 점 같은 경우 쇼핑몰 안에 있기 때문에

쇼핑센터를 이용하는 분들은 주차비용이 무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K-mart 케일러점 정보 공유

 

주소 : 80 Taylors Rd, Keilor Downs VIC 3038

전화번호 : (03) 9931 8600

오픈 시간 : 월~금요일 오전 8:00~오후 8:00

토~일요일 오전 8:00~오후 5:0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