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호주 연방 경찰은 호주 일부 지역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락다운이 되면서 온라인 아동 성 남용 및 피해가 급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당국은 앞서 말한 락다운 기간 동안 온라인 그루밍이 증가했으며 많은 피해자가 나타날 수 있다는 우려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제이미 스트라우스 AFP 사령관은 ( AFP Commander Jamie Strauss) 팬데믹 기간 동안 아이들이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동 성 남용 피해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경찰은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온라인 활동을 감시할 것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고 자녀들과 원만한 소통을 통해 온라인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자녀들이 편하게 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부모는 자녀들의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킹, 비디오 및 이미지 공유, 게임 및 메신저 앱 등 자녀들이 앱을 사용할 때 감독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부모들에게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고 아이들과 온라인 활동을 통해 어떤 것을 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더 많은 안전 정보를 원한다면 thinkuknow.org.au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