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코로나 터지기 이전에 지인이랑 도클랜드 코스트코

근처 햄버거 집을 다녀왔는데 후기 공유합니다

 

 

 

 

 

 

 

 

 

호주에서 거주하고 있는 지인인데 도클랜드 영화관에 올 때마다 이 햄버거 집을 찾는다고 하네요

엄청 맛있거나 특별하지 않지만 주변 상권에 비해 가격 대비 양, 질이 좋은 것 같아서 자주 찾는다고 해요

생각보다 이 주변에 음식집이 많은데요. 저 또한 오랜만에 도클랜드를 방문해서

색다른 음식을 먹어볼까 했는데 터무니 없는 가격 때문에 메뉴판만 보고 선뜻 들어가질 못했었어요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 밖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어딘가 했더니 도클랜드 관람차 타는 곳 근처였네요

길눈이 어두워서 자주 가지 않으면 어딘지 위치를 찾기

어려운데 도클랜드 관람차 근처라면 뭐 찾기 쉬울 것 같네요

근처에 쇼핑센터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놀랐어요

 

알고 보니 도클랜드 지역 개발을 위해 이 아웃렛을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잘되지 않아서 그냥 방치해두다가

최근 들어서 새로운 리더가 이 주변을 활성화하기 위해

H&M, 나이키, 영화관, 푸드코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유치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입구 쪽에 카운터가 있어서 바로 오더 가능하답니다.

카운터에 있던 직원분이 참 친절한 것 같아요.

처음 방문해서 메뉴 주문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별말 없이 기다려 주더니 어떤 메뉴가 잘나가는지

먼저 제안해 주시더라고요

카운터 위쪽에 메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매장 안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오후 시간인데 이렇게 사람이 적어서 장사가 어떻게 될까 싶은데...

지인 말로는 영화관 상영 시간에 따라서

손님들 수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테이블 개수도 많고 커서 단체로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카운터를 정면으로 왼쪽에는 음료 바가 있어서

원하시는 음료 따라 드시면 됩니다.

영화 보러 가기 전에 여기서 햄버거 주문해서

들어가도 될 것 같네요 지인분이 맛있는

레시피를 알려주겠다며 이것저것 섞는데 전 스프라이트만 ....

색이 오묘해서 마시지 않았는데 섞어먹는 레시피가 있나 싶네요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근처에 공원 있던데 거기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좋은 날씨였어요 별 캐릭터가 이 햄버거 집 로고인 것

같은데 너무 귀엽네요 벌집무늬

감자칩은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스틱이 아니어서 그런지 몇 개 안 집어먹은 것 같은데

벌써 바닥이 보여서 너무 아쉬웠어요.

햄버거는 그럭저럭 괜찮았답니다.

감자튀김 먹다가 햄버거가 당겨서 먹고 있는데

지인분이 사진 찍었냐는 말에 먹다 말고 사진 다시 찍었네요.

 

평소에 햄버거 맛집 찾아다니시는 분들한테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멜버른에 수제 햄버거집 많은데

굳이 프랜차이즈 햄버거 추천드리기가..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거나 저렴한 버거 찾는 분들한테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쇼핑하세요!

 

 

 

주소 : Shop CW, G14/440 Docklands Dr, Docklands VIC 3008

오픈 : 월 ~ 일 오전 9:00~오후 9:00

전화번호 : +61396000759

메뉴 : https://carlsjr.com.au/ea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