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에서 크루아상으로 유명한 룬 크루아상이에요.

룬 크루아상은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랍니다.

 

 

 

 

 

 

 

 

 

 

 

룬 크루아상은 히피들의 성지 피츠로이에 있답니다. 

시티에서 86번 96번을 타면 15~20분 정도 걸린답니다.

평소에는 줄 서서 먹는 곳인데 코시국 때문인지 줄이 많지 않았어요.

덕분에 기다림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겉보기와 다르게 매장 내부는 상당이 넓었어요. 천장이 높아서 시야가 탁 띄어서 답답함이 없었답니다.

 

카운터 앞쪽에 주문 가능한 빵이 있어서 이름을 몰라도 주문하기 편했어요.

 

직원분이 어찌나 친절하던지 사진을 찍는데 갑자기 테이블 밑으로 숨더라고요.

 

 

다 찍었냐며 해맑게 웃는데 너무 귀여웠답니다.

 

 

 

 

매장 크기가 크지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별로 없어서 단체로 오면 앉을 공간이 없다는 게 아쉬웠어요. 다행히 저희는 안쪽 공간에 자리르 배치받았답니다.

 

 

 

 

입구 쪽에 사진처럼 낮은 테이블? 과 의자가 있는데

사진 찍었을 땐 이쁘게 보이는데 실제로 이용하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먹을 때마다 고개를 숙여야 하고 의자 높이도 애매모호해서 허리도 아프고..

 

 

 

안쪽 자리는 직원들이 빵을 만드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빵 만드는 모습 보면 은근 재밌어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네 팀이 같이 빵을 만드는데 두 팀씩 같은 빵을 만들고 있네요.

 

들어온 지 10분 정도 지나니까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오네요. 나이스 타이밍

 

 

저렇게 서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는데 /... 키 180 미만은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아참 화장실은 건물 내부에 있고 사진에 보이는 반대편 길로 가면 나온답니다.

 

 

 

 

 

짠 이날 제가 먹은 빵이랍니다.

친구랑 저랑 하나 고르고 나머지 하나는 직원 추천을 받았어요. 이날 커피는 롱 블랙을 마셨답니다.

 

 

 

 

멜번에서 크루아상을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촉촉한 크루아상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고소하면서 달짝지근한 게 왜 크루아상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버터를 양껏 집어넣었나?..

 

입안이 행복해지는 맛이었어요. 크루아상 자를 때 겉에 있는 빵들이 떨어져서 접시 대고 먹는 거 추천드려요.

 

 

 

 

시나몬은 사랑입니다. 달달하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시나몬 향이 씹을 때마다 코끝에 맴돌아서 좋았어요. 글 쓰는데 갑자기 룬 크루아상 시나몬 롤이 생각나네요.

 

 

 

 

 

 

 

짠 마지막 크루아상입니다. 크루아상 안쪽, 위쪽에 크림이 뿌려져있는데 생크림보다 살짝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친구는 플레인 크루아상을 좋아하는데 전 크림이 있는 크루아상이 더 맛있더라고요.

전 두 개다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피츠로이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네요. 다들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번에 더 좋은 곳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 237 Nicholson St, Carlton VIC 3053

전화번호 : +61393477105

오픈 : 월 ~ 일 오전 7:00~오후 3:0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