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한식당 코리안 테이블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었답니다. 구글 리뷰를 보니 (2021.10.09기준 ) 201분이 후기를 남겼고 평점 4.2점이라 한번 믿고 주문해 보았어요.

 

 

 

 

 

저는 우버 이슈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음식 주문을 했습니다. 우버의 경우 한국에서 이용하는 배달의 민족과 비슷한 앱이에요.

 

이 매장의 인기 메뉴를 알아볼까요?

 

김치 프라이 (Kimchi Fries), 와규 육회 (Wagyu Yukhoe), 치킨 반 마리, 뼈 없는 치킨 이렇게 네 개네요.

저 인기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사람들이 주문한 양에 비례한 것이라면 믿어볼만할 것 같아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콘치즈 불닭(24.60), 해산물 순두부찌개(21.80), LA갈비(28.90)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총 75.30이 나왔어요. 한동안 우버에서 자주 시켜 먹었더니 10% 할인을 해주네요.

 

혹시라도 주변에 우버를 자주 주문하는 경우 한 분한테 몰아서 주문하면 이렇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식은 이렇게 개별 포장으로 나온답니다. 가끔 우버 주문할 때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지 않아 소스가 새서 여기저기 묻어있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포장 하나는 잘 되어있네요 ( 포장자재를 뜯을만한 도구는 따로 오지 않았습니다. )

 

 

 

 

음식 개봉 사진을 찍어야 되는데 개봉 사진을 갈비 밖에 못 찍었네요. 치즈불닭은 딱 술안주로 괜찮을 것 같았어요. 매콤해서 소주 한 잔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을 텐데 아침부터 술을 마실 수 없어서 사이다로 대체했답니다. 캡사이신이 들어갔는지 입술이 얼얼했답니다

 

 

 

 

갈비는 실패할 확률이 없죠. 단짝 지금 하면서 짭조름한 게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갈비가 잘려있지 않아서 뜯어먹는데 애를 좀 먹었어요.

 

집에서 먹을 경우 가위로 잘라먹으면 상관없지만 밖에서 배달해 드시는 분들의 경우 참고하세요.

 

 

 

짠! 순두부찌개랍니다.

 

순두부찌개 해산물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는데 간이 약해서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외국인들의 입맛에 맞춰서 요리를 하다 보니 간이 조금씩 약한 것 같아요. 급한 대로 라면 수프 넣어서 끓여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혹시라도 간이 약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마법의 수프를 넣고 끓여보세요 팁이랍니다 ㅋ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호주 여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