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야식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처음 본 음식점을 발견해서 도전해 보기로 했답니다. 메뉴는 정말 간단했어요. 떡볶이, 어묵탕, 튀김? 메뉴 보는데 2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리뷰도 적고 생긴지 별로 안 된 곳인 것 같더라고요.

 

 

우버 주문할 때 자꾸 에러가 떠서 매장에 전화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물어보는데 한국 직원분이 한 분도 안 계신 것 같더라고요.

 

요즘에 K-문화 열풍 때문인지 이곳저곳에서 한식당이 생기는데 주인은 중국인인 곳들이 많아서 자주 주문하는데 아니면 주문하기 꺼려지더라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 리뷰를 보았는데 좋은 평들이 많아서 한번 믿어보기로 했어요.

 

 

 

 

 

멜버른에서 음식 주문하면서 이렇게 상자에 담아 주는 곳은 처음 보네요. 가운데에 점선으로 되어있는 부분으로 음식을 꺼내고 나머지 부위는 펼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야외에서 주문해서 먹기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겉뿐만 아니라 음식이 담겨 있는 용기도 밀봉이 잘 되어있었어요. 얼마나 포장이 잘 되어있던지 뒤집어도 흐르지도 않고 두 손으로 잡고 열었답니다. 이렇게 꼼꼼한 곳은 처음 보네요. 이날 주문한 건 어묵 튀김, 카르보나라 떡볶이, 매운 떡볶이, 막창, 대패삼겹살이었답니다.

 

 

 

피겨는 덤으로 주었어요. 귀여운 루피네요. 원피스 안 본 지 오래됐는데 이참에 한번 봐야겠어요

 

 

 

짠! 튀김 세트랍니다. 김말이, 치즈스틱, 어묵이에요 ~ 벌써부터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고 싶네요. 어묵은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좋은데 음식 배달해 주시는 분이 이상한 곳으로 가는 바람에 음식 받는데 5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카르보나라 떡볶이는 정말 크림을 인정사정없이 넣어주신 것 같았어요. 맛도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한입 먹자마자 딱 제 스타일인 것 같았어요. 느끼하지도 않아서 외국인 친구도 좋아하더라고요.

 

 

 

 

 

한인 음식점에서 매운맛 설정할 때 항상 맵게 하는 편인데요 외국인들이 자주 주문해 먹다 보니 그냥 주문하면 싱거워서 고춧가루를 뿌리거나 불닭 소스를 따로 뿌리거든요. 여기는 그럴 필요가 없었답니다.

 

한입 먹자마자 매워서 헛기침 나왔네요. 호주에서 떡볶이 먹어봤지만 엽떡살짝 비스름한 떡볶이는 처음 보네요

 

바로 삶은 계란 투척 들어갔답니다.

 

 

 

 

 

솔직히 막창을 보고 나서 여기서 주문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어요. 멜버른 시티에 막창을 파는 고깃집이 있었는데 생으로 1인분에 150g 23불 정도 하는데 여기는 조리된 상태에서 15불을 하더라고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요리가 된 상태에서 나오다 보니 앞으로 여기서 먹어야 할 것 같네요.

 

잡내도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삼겹살은 굽기만 해도 맛있어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죠 ?..

 

 

 

 

 

 

웹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1인, 2인, 3인 이상 세트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다음번에 혼자 먹으면 싱글팩을 주문해서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막창 가격은 참고용으로 올려두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해외에서 한식을 시켜 먹으면 항상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더군다나 분식을 한 번에 성공하다니 .. 앞으로 여기서 자주 시켜 먹어야겠어요.

 

 

이상으로 멜버른 시티 한인 분식집 패밀리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Shop2/297 Exhibition St, Melbourne VIC 3000

전화번호 : +61405890899

오픈 : 화 ~ 일 오후 12:00~오전 12:0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