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 중심부 쪽에 있는 펍 아이리시 타임 펍입니다.

친구들과 저녁을 먹고 난 후 집으로 바로 가기 아쉬워 근처 펍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분위기 좋아서 공유해요 ~

 

 

 
 

 

 

차가 없었으면 입구 사진 더 멋지게 찍을 수 있었을 텐데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아이리시 펍답게 근처 가자마자 노랫소리부터 시끌벅적하네요.

바로 앞쪽에 차도가 있어서 길 건너실 때 차 조심하셔야 됩니다 ~

 

 

 

 

 

 

 
 

예약 안 하고 가서 큰 기대 안 했는데 5분 정도 대기하고 바로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제발 입구 쪽만 아니길 기도했는데 다행히 안쪽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입구 쪽은 사진 찍기 좋지만 인도랑 너무 가까이 있다 보니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신경 쓰일 것 같았어요

 

 

 

 

 

 

 

 

 

가게는 일 이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의 경우 일반 손님들을 받고 2층은 생일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등 프라이빗 예약을 한 분들을 받고 있답니다.

 

 

 

입구에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카페 주인 인지 바텐더인지 모를 분이 와서 술 먼저 주문하겠냐고 넌지시 물어보더라고요.

억양이 너무 강해서 두세 번을 물어봤네요. 아이리시 타임 펍은 칵테일도 판매하지만 맥주를 마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미 저녁을 먹은 상태라 식사는 하지 않았는데 칼라마리 튀김, KFC, 감자튀김 등 간단하게 안줏거리부터 피시 앤칩스, 샐먼, 바비큐, 스테이크 등 식사할 수 있는 메뉴들도 따로 있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 봐 메뉴판 따로 올려둘게요 ~ !

 

 
 
 

요즘은 주문할 때 QR코드로 주문을 받나 봐요.

카메라로 스캔하면 메뉴들이 뜨면서 바로 지불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구글 페이가 연동되어 있으면 큰 걱정 없으실 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QR코드 지불 방식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한국은 음식점에 벨이 있어서 필요한 것 있을 때 직원들 부르게 편한데 호주는 직원들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그 부분은 참 불편하더라고요.

 

 

 

 

 

 

 

이미 주문을 한 상태에서 추가로 주문하고 싶은 게 있다면 다시 QR코드를 스캔해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짠!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아이리시 펍은 정말 활기찬 곳인 것 같아요. 다들 시끌벅적하더라고요.

옆 테이블에 앉아 계신 분들 친구분들이 왔는지 갑자기 하나둘씩 모이더니 5명이서 일어서서 대화를 하더라고요.

 

혹시나 지인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려는 분들에게는 다소 시끄러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

 

 

 

술 취한 거 아니랍니다. 핸드폰이 좋지 않아서 조금만 어두워도 이렇게 흔들리게 찍히더라고요. 화장실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오른쪽 편에 있답니다. 술기운이 있으면 헛발 디딜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한번 뒤로 넘어지면 병원 가는 건 시간문제인 것 같아요.

 

 

 
 

2층은 프라이빗 공간이어서 1층과는 다른 조용하고 묵직한 분위기였어요. 프라이빗 공간인 만큼 그 공간은 사진 찍으면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찍지 못했지만 6~10인 정도 커버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입구 쪽 테이블 보이시나요? 창문과 주차되어 있는 차의 간격이 진짜 좁아서 인도 걸어 다니는 사람들에게 인사해도 될 정도 거리에요. 저 자리는 피하는 걸로 합시다!

 

 

 

해외에 나오면 쓰레기통을 봐도 이쁘다던데, 펍 벽면에 붙어있는 그림, 사진, 글들을 보고 갑자기 유럽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언젠가 저희도 마음 편하게 유럽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올수 있겠죠?

 

 

 

가기 전에 가게 안쪽에서 입구를 바라봤을 때 사진을 찍었어요. 들어올 때는 몰랐는데 나갈 때 계단 아래쪽에 해리포터 방처럼 공간을 활용했네요.

이상 멜버른 시티에 있는 펍 아이리시 타임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주소 : 427 Little Collins St, Melbourne VIC 3000

오픈 : 월 ~ 목 오후 12:00~오전 1:00 / 금 ~ 토 오후 12:00~오전 3:00/ 일 오후 12:00~11:00

전화번호 : +61396421699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