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클랜드 영화관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지난번에 업데이트를 했어야 했는데 파일 정리하면서

누락된 파일들을 이제 발견해서 뒤늦게 업데이트하네요 ㅜ

 

이날은 얼음공주 엘사님을 뵙고 왔답니다.

 

 

 

 

 

 

 

 

 

 

호이지 영화관은 The District Docklands 쇼핑몰 안에 있어요

86번 종점이기 때문에 찾기 쉽답니다.

도클랜드 종점에 있고 아직 개발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사람이 적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은 엘사님을 뵈러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깜짝 놀랐어요

 

 

 

 

 

 

 

 

 

 

멜번 센트럴 안에 있는 호이지 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특히 입구 쪽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영화 시작하기 전에 이곳에 앉아 상영관 오픈하길 기다렸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솔직히 도클랜드 안에 있어서 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앞뒤 간격이 널찍해서 사람들이 화장실 가러 왔다 갔다 해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화장실 가려면 눈치게임 시작해야 되는데 .....

 

 

 

 

 

 

 

 

 

 

 

 

 

 

밥 먹어라 xxxxx

 

 

 

 

 

 

 

 

 

와우 ... 의자가 뒤로 눕혀져서 ... 너무 좋았어요

영화 보는 내내 너무 편했네요

누워서 영화 보는 게 얼마 만인지 :)

 

보다가 너무 편해서 잠들뻔했네요

 

옆 사람과 간격도 넓은 편이어서 누워도 부딪힐 일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

 

 

안 나 ~! 얼음에 소금을 뿌리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내가 지금 너 머리 위에 소금을 뿌릴 테니 뒤로 누워볼래?

 

 

 

 

 

 

 

 

 

 

우리 아이들 지금 뭐하고 놀고 있는 거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겨울 왕국 2는 엘사의 마법의 기원에 대해서 알아가는 영화인 것 같았어요

겨울 왕국 노래를 듣자마자 이번에는

하울링 노래가 많이 퍼질 것으로 예상되더군요.. 하하

 

그래도 렛 잇 고가 아닌 게 어디입니까

 

 

 

 

 

 

 

 

겨울 왕국 2 영화가 다 끝나고 조금만 기다리면 올라프가 나오는 영상이 나오는데

정말 너무 귀엽네요 올라프 짱!

 

다들 이미 알고 있는지 영화가 끝나도 움직이지 않더라고요

 

 

 

 

 

 

영화 보고 디스트릭 아웃렛을 지나 트램 타러 가는 길

내부가 오픈되어 있어서 비바람을 피할 수도 있고

조명도 너무 이뻐서 그냥 대충 찍어도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더라고요

 

영화 편하게 보고 싶으시면

도클랜드 영화관으로 가는 건 어떠신가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