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욕조가 있는 집으로 이사하게 되었는데 욕조 청소를 하려고 하니 마개가 없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려는데 계속 솔드 아웃 돼서 언제 들어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BIG W 쇼핑 중 마개를 발견했답니다.

 

 

 

 

 

 

마개는 두 개가 들어가 있는데 40~50mm 가능하다는데 솔직히 지름 재고 간 게 아니라서 꼭 맞아라를 연신 외치며 구매했어요. 뒷면은 쿨하게 적혀있는 게 없네요.

 

마침 싱크대도 마개가 없어서 안 맞으면 싱크대 용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욕실이랍니다. 빨리 청소하고 싶게 생겼죠? 코로나 때문에 몇 달간 집이 비어있었다고 하네요. 이게 몇 달 비어있을 만한 대미지 인가 싶기도 하면서 부동산에서 그렇게 이야기하는데 예비 세입자가 뭔 힘이 있나요.

계약해 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사인해야죠 ㄷㄷ..

 

다행히 사이즈가 딱 맞아요. 혹시나 해서 물 받아서 빠지는지 안 빠지는지 확인했는데 5시간을 두어도 물이 그대로인 것 같았어요.

욕조용으로 합격!

 

 

 

 

세탁기 놓는 곳 바로 옆에 싱크대 하나 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테스트해봤는데 딱 맞네요. 당분간 청소할 때 이 공간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급한 마음에 안 쓰는 그릇으로 막아두고 사용했는데 이제 제대로 청소할 수 있겠어요.

 

 

 

 

 

마지막 주방 싱크대입니다. 주방은 생각한 대로 잘 맞네요. 온라인으로 주문했으면 언제 도착할지도 몰랐는데 우연히 발견한 마개가 딱 맞아서 마음에 드네요

 

혹시나 싱크대, 화장실 마개 찾는 분들은 BIG W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가격은 $4.50이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