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데일스포드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숙소 잡고 친구들이랑 다녀와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 구워 먹을 생각하니 군침 도네요. 숙소 들어가기 전에 조를 나눠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

 

저는 알코올을 담당했답니다 ㅋ

 

 

 

cellarbrations은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리퀴드 숍이에요 ~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는 편이어서 종종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데일스포드 중심 부 쪽에 있으며 갤러리 숍 사이에 있어서 지나치기 쉬우니 사진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라요 ~

 

 

 

 
 
 
 
 

이번엔 소고기도 같이 먹게 되어 레드와인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 와인을 마실지 고민하던 중 직원분이 와인을 고르는 데 도움을 주었어요.

 

 

 

 

 

 

 

 

 

카운터에서도 제가 고민하는 게 보이나 보네요 ~ .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은 구글 마켓에 와인 추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는 걸 추천드려요 ~ 와인 고르는 친구가 상표만 찍었는데 그 와인에 대한 정보가 다 나오더라고요.

 

요즘은 세상 정말 좋아졌네요,

 

 
 

이왕 레드 사는 김에 모스카토도 구매하기로 했어요.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모스카토 추천드려요. 달달하면서 일반 와인들보다 도수가 낮아서 홀짝홀짝 마시기 좋답니다.

그래도 술은 술이니 너무 많이 마시면 훅 갈수 있으니 조금씩 마셔야 돼요 ~ ~

 

 

 

다른 섹션에는 맥주, 캔으로 된 알코올들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도전해 보고 싶은 술이 있다면 한 개 구매해서 트라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와인 종류 정말 많네요. 화이트는 패스! 화이트는 대부분 해산물 먹을 때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깔끔하고 레드와인보다 입이 덜 텁텁해서 좋아요 ~

오늘은 돼지고기, 소고기를 먹으니 고민 없이 화

 

 

 

 

 

 

 

이트 와인 섹션은 패스!

 

 
 
 
 

 

사이다도 판매하고 있으니 알스 분들은 사이다 추천드려요 ~ 제가 한동안 사과 사이다 엄청 마셨거든요 ~! ㅋ 저기 있는 술 다 마시려면 간이 남아나질 않겠는걸요

 

 

 

 

 

술 종류가 많아서 새로운 술 도전하기도 좋답니다. ! 데일스 포스에서 친구들과 펜션 잡고 1박 하시는 분들!

술 어디서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 ~ 참고하시기 바라요 ~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소 : 55 Vincent St, Daylesford VIC 3460

오픈 : 월 ~ 수 오전 9:30~오후 9:00 / 목 오전 9:00~오후 9:00/ 금 토 오전 9: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8:00

전화번호 :0353483577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