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포인트 푸드코트에 있는 라멘집 아지센 라멘을 소개해 드립니다.

하이 포인트에 오면 종종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

 

 

 
 

주차장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바로 앞에 JB HIFI가 있어서 찾기 쉬울 거예요 ~ ~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하이포인트 주말에 방문할 예정 인분들은.. 오전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오후에 방문했다가 사람들 틈 속에서 숨도 못 쉬고 죽는 줄 알았답니다.

 

 

 
 

 

평일 오전은 이렇게 평화로운데.. 주말은 왜 이렇게 전쟁터 같을까요? 고민 없이 원하는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악지 센 라멘집 다 좋은데 의자가 너무 무거워서... 의자 꺼내기가 불편하네요.

 

 

 
 

다른 매장들도 손님들이 별로 없는 편이었어요. ~ 예전에 하이 포인트에 있는 네네치킨 엄청 갔었는데 추억이네요.

호주에서 KFC 스타일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참 감사함을 느꼈 는데 요즘은 치킨집이 많이 생겨서 걱정 없이 치킨을 먹는 것 같아요.

이제 호주도 한식당이 많이 생겨서 코리아 타운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

 

 

 

코로나 이후로 한 가지 좋은 점은 이제 직접 주문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에요. 레스토랑에 QR코드 스캔하면 거기에 메뉴판 나오는데 결제까지 알아서 착착 되더라고요.

한국처럼 진동벨이 없어서 목 빠지도록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그 점은 좋았어요.

 

 

 
 

하아 ~ ! 여기 오는 주된 목적이랍니다. 주변에 말차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여기서 한잔 시작하고 쇼핑합니다 ~

물론 더 맛있는 곳들도 많지만 말차 입문 단계인 저로서는 아무거나 다 맛있더라고요 ,.

 

쌉싸름하면서 달짝지근한 게 딱 제 스타일!

 

 

 

차콜 맛 나는 규동은 정말 사랑입니다 ㅋㅋㅋ

안에 당면이 들어있는데 너무 얇아서 다 끊어지는 게 아쉽지만

밥 도둑 중 하나이죠 ~

 

 

 

 

 

 

 

 

 

엔트리 주문했는데 다 같이 나와버리는....

칼라마리 튀김은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맥주 당기는 맛이었어요.

예전에 쇼핑하기 전에 맥주 한잔 마셨다가 피곤해서 차에서 잠잔 뒤로는

맥주는 잘 안 마시는 편이에요

 

 

 

 

아직 한국식 라면 맛에 길들여진 탓에 일식 라멘을 먹으면 면 때문에 적응이 안 되지만

고소한 육수 때문에 라멘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계란 왼편에 고사리처럼 생긴 게 버섯이라는데 질겨서 고기인 줄 알았어요.

 

하이 포인트에서 라멘 땡기시는 분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주소 : HighPoint Shopping Centre, Level 1, Shop 1512/120-200 Rosamond Rd, Maribyrnong VIC 3032

오픈 : 일 ~ 수 오전 11:00~오후 7:30 / 목 ~ 금 오전 11:00~오후 9:3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8:30

전화번호 039317079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