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버른 선버리에 위치한 한국식 치킨집 케이 치킨 이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K 문화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멜버른 시티를 중심으로 한식 레스토랑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외각 쪽에도 생기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한식집이 계속해서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호주 친구가 갑자기 연락 와서 선버리에 한국 식 치킨집이 생겼다고 자랑하길래

한식집에서 먹었던 치킨이랑 비슷한 맛이 나는 식당을 찾았나 했는데 진짜 KFC 치킨!!

 

 
 
 

생긴지 얼마 안 돼서 내부는 정말 깔끔하네요. 매장 내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없는 것으로 보아 포장만 가능한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봉봉, 갈아만든 배, 밀키스를 보고 정말 반갑더라고요.

 

 

 

 

 

야외 테이블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 점은 조금 아쉽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

 

 

오랜만에 보는 한국어. 요즘은 호주에서 한국어 보면 너무 반갑더라고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왔을 때는 무조건 영어 쓰려고 다이어리도 영어 단어 찾아 쓰고 이런저런 노력했는데 요즘은 그냥 한국어로 적네요 ㅋㅋ 메뉴판인데 집에 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하나 챙겼어요.

 

 

 

 

사진 찍다가 Hot Tok이 있길래 친구한테 뭔지 물어보니 한국인인 네가 더 잘 알지!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메뉴 주문받는 분이 한국 분이 아니어서 물어보질 못했어요.

ㅜㅜ

 

이게 뭘까요?......

 

 

 

닭튀김 ㅋㅋ 정말 오랜만에 읽어보는 단어네요.

 

 
 
 
 

어후 .... 치킨 .. 정말 맛있네요. 맨날 말레이시아 음식점이나, 타이 음식점에서 주문한 닭튀김만 먹다가 KFC 치킨 먹으니 갑자기 한국 생각나고 긃네요. 한국 가면 BBQ 치킨 닭 다리, 날개만 잔뜩 시켜서 배 터지도록 먹을 거예요.

 

 

 

 

 

일반 치킨은 따로 소스가 없었던 것 같았어요.

 

 

 

 
 

짠! ,. Hot Tok이.... 바로 ... 이거였답니다... 친구랑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이게 무슨 한국 음식이라고 저를 그렇게 무시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이거 봉지째로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호주에서는 2개에 7.5불이라... 조금 비싼 것 같네요 ㅜ

 

그래도 덕분에 추억 팔이 했네요. 선 버리 치킨집 오케이 치킨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주소 : 54 Macedon St, Sunbury VIC 3429

전화번호 0387465565

오픈 : 월~ 목 오전 11:00~오후 3:00,오후 5:00~9:30 / 금 오전 11:00~오후 3:00,오후 5:00~11:00 /토요일,오후 5:00~11:00 / 일요일,오후 5:00~9:3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