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호주 빅토리아 주에서 렌트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바로! 빅토리아 주에서 렌트를 하며 공과금을 내고 있는 분들에 한해서 주 정부에서 $250불을 준다고 합니다.

 

 

신청 기간은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6월 30일 까지라고 합니다.

넉넉한 기간 덕분에 시간을 갖고 신청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파워 세이빙 보너스를 받으려면 아래의 세 조건에 충족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 최근 거주하고 있는 전기 고지서

- 해당 청구서 계좌 소유자

- 빅토리아 에너지 회사 웹사이트 혹은 아웃리치 파트너를 선택하여 설문 조사 참여.

 

 

한 가구당 한 번만 신청 가능하며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다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니 신청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Victoria Compare 웹사이트 접속

 

편의를 위해 Victoria Compare 웹사이트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화면이 보인다면 맨 위에 있는 Start를 누르면 아래의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Submit a $250 Power Saving Bonus Application을 클릭합니다.

 

< 내용 요약 >

 

빅토리아 주 절전 보너스 $250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서 제출하기 전 자격 요건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 빅토리아 주 주거용 에너지 소비자 ( 즉, 주거용 전기 계정이 있어야 함 (공과금 계정))

- 한 가구당 한 번만 지불 가능합니다.

- 가장 저렴한 전기 요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청 절차는 5~10분 정도 소요되며 최근 전기 요금 고지서가 필요합니다.

 

 

 

 

 

 

 

2. 이용 약관 확인

 

Submit a $250 Power Saving Bonus Application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래로 쭉 내린 뒤 Terms and conditions - $250 Power Saving Bonus Program and Victorian Energy Compare website에 있는 네모 박스 글을 아래로 스크롤 합니다. 그 후 I have read and agree to the terms and conditions /

I wish to opt in to receive a 6-monthly reminder to compare energy offers.

 

앞에 있는 네모 박스 칸을 체크한 뒤 Next를 누릅니다.

 

 

 

 

 

 

 

 

 

 

 

3.전기세 고지서 업데이트

 

Next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Upload a PDF Bill을 클릭하고 최근의 전기세 고지서 파일을 첨부합니다. 그 후 Submit your PDF Bill을 클릭합니다.

 

 

 

 

4. 개인 정보 확인

 

고지서를 업데이트하면 기본적인 개인 정보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혹시 잘못 기입된 정보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전기 사용 기간 및 인원 체크

 

개인 정보를 확인하고 난 후 아래로 스크롤 하면 사진과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Have you been at your address for the last 12 month (지금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1년 이상 지냈는가?)에서 No를 클릭하면 두 번째 사진처럼 보입니다. 집에 거주하는 인원에 따라 알맞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Yes를 누를 경우 세 번째 사진 창으로 이동합니다. 전기 회사에 직접 액세스 하는데 동의하는지 의사를 물어보는 창이 나옵니다. 박스에 체크 후 Next를 클릭합니다.

 

 

 

 

 

 

 

 

6. 지불 방식

신청하는 $250불을 계좌로 받을지 수표로 받을지 체크해야 합니다. 첫 번째 박스가 계좌로 받는 항목입니다. 개인 개좌 정보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7. 개인 정보 확인

 

지금까지 기입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창입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다시 이전 항목으로 돌아가 오류를 정정하시면 됩니다.

 

 

 

 

 

 

8. 회원번호 확인

 

개인 정보가 맞는다면 확인을 누르면 끝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은 창이 나왔다면 신청은 끝났습니다.

 

입금까지 약 5 -1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맨 위 P로 시작하는 번호는 회 원 번호입니다. 나중에 차 후 고객 상담이나 웹사이트에서 추가 서류를 요청할 경우 이 회원번호가 꼭 필요하다고 하니 메모장에 적어두거나 사진 찍어두시기 바랍니다.

 

 

 

 

 

여기 가지 따라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빅토리아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 꼭 다들 250불 받았으면 하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그럼 다음번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435

 

호주 워킹홀리데이 / 여행 / 일상 시리즈 책 리스트

도서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경험했던 일들을 중점적으로 쓴 글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