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예전에는 온라인 쇼핑 결제로 카드로 할 때 일일이 정보를 기입해야 했는데, 이제는 구글에 카드 정보를 기입하면 매번 번거롭게 카드 정보를 적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네요.

 

 

가끔 실물 카드를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곤혹스러운 일이 있었는데 이제는 카드가 없어도 바로 결제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한동안 카드 없이 잘 살다가 카드 유효 기간이 만료되어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 중인데 삭제한 줄 알았던 예전 카드 정보 때문에 종종 낚여서 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오늘은 구글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 정보 수정 /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 광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하다면 ?

호주 학생비자 후기가 궁금하다면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진솔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한분들.

 - 호주에서 학교 생활이 궁금한 분들.

 - 막차타고 호주로 넘어오시는 분들.

 - 워킹홀리데이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 

 - 장기 해외 여행이 어떤지 궁금한 분 

 

 

 

 

 

 

< 책 구매 링크 >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435

 

호주 워킹홀리데이 / 여행 / 일상 시리즈 책 리스트

도서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경험했던 일들을 중점적으로 쓴 글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

journeyandwander.tistory.com

 

 

 

 

 
 

 

1. 구글 사이트 접속

 

우선 구글 웹사이트 / 크롬을 키면 아래와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맨 오른쪽 한시 방향에 프로필을 볼 수 있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2. Google 계정관리

 

웹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저는 오른쪽 상단에 아이콘이 없어요라고 생각하는 분들! 로그인해야 합니다. 가끔 편리함에 잊어 자동으로 로그인 되어있다고 생각하는 분 ( 저...?)들 있는데 로그인해야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겠죠? 그 후 Google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3. 결제 및 구독 확인

 

Google 계정 관리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왼편에 있는 결제 및 구독을 클릭합니다.

 

 

 

4. 결제 수단 관리

 

결제 및 구독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아래에 결제수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5. 결제 수단 삭제

 

결제 수단 관리를 들어가면 그동안 등록해두었던 카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등록해두었던 카드들이 있네요. 필요 없는 카드들 삭제 누르면 확 트인 창이 뜨는데 본인이 삭제할 카드가 맞는지 카드 정보 확인하시고 삭제하시면 됩니다.

 
 
 
 

 

 

 

 

 

6. 카드 정보 수정

 

집 주소, 핸드폰 번호, 카드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카드 아래 수정을 누르면 결제수단 업데이트 창이 뜹니다. 그 창에서 변경된 정보를 기입하시면 된답니다.

 

 

 

 

매번 결제할 때마다 삭제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잦은 결제 실패?로 인해 드디어 오래된 카드들을 삭제했네요. 유효기간 지난 것들은 바로바로 삭제해서 쇼핑하는데 문제 되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