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Intro.

 

 

요즘 친구 덕분에 여행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다.

학교 방학 시즌에 맞춰 멜버른에 놀러 온다는 친구의 말에 기분은 좋아졌지만 어디를 데려가야 할지 막막해졌다.

불행 중 다행인지 주변 친구들이 근교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중학생 때 학교 선생님들이 수학여행 기간 전에 해당 장소가 괜찮은지 사전 답사를 다녀온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다.

그분들의 마음이 이런 것일까?

등쌀에 떠밀려 여행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이 장소가 정말 괜찮은지,

나는 괜찮은데 친구들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문뜩 들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윌리엄스 타운 카페 tick tok.

다른 앤티크 한 카페들도 많았지만 유독 이 카페가 눈에 더 들어왔다.

 

 

 

 

 

 

 

 

 

 

 

 

 

 

 

 

 

 

 

 

 

 

 

Resturant Basic info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다. 아무래도 건물 자체가 오래되었고 작다 보니 내부는 당연히 작을 수밖에 없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볼 수 있었다. 아직도 호주의 한 여름 크리스마스는 너무나 어색하다. 햇빛 쨍쨍 한 12월, 소복이 쌓인 눈 위를 걷는 느낌이 그립다. 내리는 눈은 좋아하지 않았지만 쌓인 눈 위를 걷는 건 좋아했다. 하지만 더 이상 패딩을 입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좋았다.

카페에서 좋은 점은 야외 테이블이 가게 내부에도 있다는 점이었다. 가게 바깥쪽의 경우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공간이 좁기 때문에 단체로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조금 불편해 보였다. 가게 안쪽에 있는 테라스는 테이블에 3~4개 정도 있었지만 실속 있었다. 야외에서 먹고 싶은데 지나다니는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면 가게 안쪽에 있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 걸 추천한다.

 

 

 

 

 

윌리엄스 타운 카페 내부 디자인 소품 - 크리스마스

 

 

 

카페 내부 사진 - 왼쪽 사진 : 가게 안쪽 야외 테라스 방향 / 오른쪽 사진 : 가게 바깥쪽 야외 테라스 방향

 

 

 

가게 안쪽에 있는 야외 테이블 3~4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천장에는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비 내리는 날에도 밖에서 먹을 수 있다. 겨울에는 가스히터가 있어서 겨울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카페.

 

 

 

결제를 하러 카운터로 갔는데 귀여운 명함이 있었다. 직원이 카페를 대표 이미지라고 한다. 너무 귀엽다.

 

 

 

 

카운터 앞쪽에는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디저트는 다른 가게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했다. 자리에 앉아있으면서 저걸 다 판매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카페에 커피만 마시러 오는 분들이 디저트를 은근히 많이 주문하는 편이었다.

 

 

 

야외 테라스에서 가게 안쪽을 바라본 뷰.

 

 

 

점심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갑자기 북적이기 시작했다. 시티와 가깝다 보니 사람들이 자주 놀러 오나 보다.

 

 

 

 

 

Menu

 

 

Breakfast / Lunch 메뉴판이 따로 있으니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

 

 

 

 

 

 

 

 

 

 

 

 

Foods

 

 

 

직원의 추천으로 고구마튀김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친구와 이미 밥을 먹고 카페에서 잠시 쉬러 온 거였는데 대화는 안 하고 고구마튀김만 먹고 있었다. 건강을 생각해서 탄산을 줄이고 주스를 마시는 편인데 애플주스도 괜찮았다.

 

 

 

 

 

 

Map

 

 

 

 

주소 : 181 Nelson Pl, Williamstown VIC 3016

전화번호 : (03) 9397 5152

월 ~ 일 오전 7:00~오후 10:00

 

 

 

 

 

 

 

 

 

 

P.S

 

 

전체적인 매장 서비스는 무난했다. 이 날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러 간 것 이 아니기 때문에 요리 주문 속도나 맛 평가는 할 수 없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평가는 좋았다. 특히 가게 내부에 있는 야외 테이블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구름 없는 햇빛 쨍쨍한 날에 가게 안쪽 테라스에서 먹으면 조금 더울 수 있으므로 참고하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