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오늘은 빅토리아 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카드 마이키 카드를 어디서 구매 / 충전 가능한지 알려드릴게요

 

 

 

마이키(myki) 카드 충전 가능 한 곳

 

 

- 세븐일레븐 충전

멜버른 곳곳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마이키 카드를 구매 및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역에 직접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위치가 궁금하다면 구글맵 어플에서 세븐일레븐을 검색하면 주변에 있는 세븐일레븐이 나옵니다.

 

- 역 정류장 myki 기계

대부분의 역 정류장 입구 쪽에 마이키 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 기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기기에 적혀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역 매표소

시티 내에는 대부분 역 매표소가 있지만 외각에는 매표소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역 매표소 리스트는 따로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 안드로이드 자동 충전

안드로이드 마이키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어플로 실시간 충전이 가능합니다.

- PTV 허브

 

 

 

 

 

 

 

 

 

 

일부 지역에서는?

시티 이외의 근교 특히 Geelong, Ballarat, Bendigo, Traralgon, Seymour 등 직원이 없는 역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V 라인

직원이 없는 역에 탑승하는 경우 V / 기차 내에서 현금으로 지불 가능합니다.

전체 요금 카드는 30 달러이며 myki Money는 24 달러입니다. 할인 카드는 $ 15이며 myki Money는 $ 12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확인을 해야 하며 확인하는 즉시 최신 업데이트 기간을 적어두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