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질롱 여행 중 근처에 가볼 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검색하다 발견한 곳 토키입니다.

이곳은 여름 휴양지로 인기 있는 지역 중 한 곳이랍니다. 오늘은 토키에서 브런치를 먹었던 곳 투 슈거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

 

 

 

 
 
 

 

구글에 토키에서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어딘지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라고요. 구글 평점 4.1 ( 참여 98명) 이랍니다. 주변 레스토랑들에 비해 구글 참여한 인원들이 적은 걸 보니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곳인가 봐요.

 

 

 

 

 

투 슈거 카페를 찾을 때 꼭 뒤에 Torquay를 입력하셔야 돼요.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곳들이 있어서 Two sugars를 검색하면 이상한 곳이 나오더라고요.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답니다.

 

 
 
 

레스토랑 입구를 기준으로 바깥쪽, 입구 쪽, 매장 안쪽 이렇게 세 개로 테이블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바닷가가 보이기 때문에 매장 바깥쪽에서 식사를 할 경우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지만 오후 시간대가 되자 사람들이 엄청 몰려와서 바깥쪽은 조금 정신없을 것 같았어요.

 

 

 

 

 

 

입구 쪽, 매장 안쪽은 비교적 직원들이 케어를 잘해서인지 사람들이 북적여도 소란스럽지 않더라고요.

매장 벽 쪽에 있는 곳은 아래에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 좋답니다.

 

 

 
 
 
 
 

 

테이블 대부분이 예약이 되어있는 테이블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매장 오픈 시간에 맞춰 11시에 방문했는데 그때는 저희가 처음이었는데 10분 정도 지나니까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예약하려는데 영어실력이 부족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리는 입구 쪽 근처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사진에 보이는 금발 여성분은 정말 센스만점인 분인 것 같아요. 안내할 때부터 친절한 건 알았지만 메뉴 오더부터 중간 체크, 마무리까지 이분은 팁을 안 받을 수가 없더라고요.

 

특히 단체석 예약하고 오신 분들이 소란스럽게 식사를 하긴 했는데 중간중간 포크, 나이프를 떨어뜨리는데 소리만 듣고서 포크, 나이프를 척척 가져다주시는데 신기했어요

 

 

 

물은 탭 워터이고 혹시나 탭 워터를 싫어하는 분들은 탄산수나 보틀로 구입해서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판 공유합니다 ~ 아래 메뉴 참고하세요 ~!

 

 

 

 
 
 

엔트리는 아란 치니, 미트볼, 갈릭 브레드 + 올리브, 토마토 였답니다. 아란 치니는 안에 밥이 들어있어서 친숙한 맛이었어요. 겉은 바삭바삭한데 안은 촉촉해서 엔트리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미트볼은 라구 소스에 넣은 것 같은데 치즈를 아낌없이 넣은 것 같아요.

엔트리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갈릭 브레드에요.

 

선 드라이 토마토?에 올리브랑 같이 먹으니 없던 식욕이 조금씩 돌아오더라고요. :)

 

 

 

전날 무리했는지 아침에 정말 피곤했는데 커피 한 잔 마시니 피가 도는 것 같네요. 이제는 아침에 커피 없으면 못 살 것 같아요.

 

 
 

메인 메뉴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카르보나라를 먹는다고 해서 전 해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오징어, 홍합,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 역시 이탈리안 식당이라 그런지 해산물 맛이 강하게 나네요. 오랜만에 해물파스타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종종 해물파스타 주문하면 토마토소스 맛에 묻히거나 아무 맛도 안 나는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실망시키지 않아서 좋네요.

 

 

 
 
 

먹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잖아요 ~ 좋은 여행지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 그날 여행은 좋은 기억으로 남는 거죠 :)

 

 
 
 
 
 
 

카르보나라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기에 설명할게 없지만 혹시나 크림이 들어간 카르보나라를 생각하셨다면 다소 실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도 약간 소스가 있는 파 스타일 줄 알았는데 드라이해서 조금 실망한 눈치긴 하더라고요. 이점만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멜버른 토키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 슈거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호주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Shop 1/2 40 The Esplanade, Torquay VIC 3228

오픈 : 월 ~ 일 : 11:00~오후 9:00 ( 토, 일은 오픈 10시)

전화번호 : +61342166864

웹사이트 : http://www.twosugarscafe.com/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