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예전엔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를 보면 화창하고 기분이 좋았는데

호주 와서 구름 없는 날을 보면 큰맘 먹고 나가는 것 같아요.

 

햇빛이 얼마나 세던지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밖을 나가면 얼마 지나지 않아 피부가 달아오르더라고요.

한 번은 친구랑 전동 스쿠터 타다가 팔 등, 손등, 목뒤, 콧등 등 햇빛에 노출된 부분이 다 타서

몇 주 고생했답니다.

 

다들 날씨 확인하고 호주에서 외출할 때 선크림, 선글라스는 필수니 항상 들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이날도 햇빛이 너무 세서 돌아다니다가 지쳐서 그늘에 몇 번 숨었는지 모르겠네요. 계속 선크림을 덧바르다가 지쳐서 숙소로 돌아가려던 찰나 아이스크림 가게를 발견했답니다.

 

 

 

 

 

아이스크림 팔러라는 가게인데 생긴 애 한국에 있는 에뛰드 하우스를 연상시키네요.

 

 
 

온 곳이 다 핑크로 도배되어 있어서 들어갈지 말지 살짝 망설였어요.

학생 때 친구 생일 선물 사려고 방문했다가 어서 오세요 공주님 소리 듣고 경악해서 그 옆에 있던 이니스프리 가게로 도망 왔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엔 도망가지 않고 들어가야겠어요

 

 
.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고 우선 안에 에어컨이 빵빵하답니다. !

피신하기 좋은 장소에요...

 

 

 

 

아이스크림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했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알고 있는 맛이라 고르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는데...

결국 고민 끝에 실패 확률이 적은 쿠키앤 크림을 주문했어요.

 

점심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직원분이 적어서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있었어요,

 

 
 
 

들어올 때는 분명 사람이 이 정도까지 없었는데 그새 이렇게 몰렸네요.

입구 쪽에서 주문하고 선결 제랍니다. 자리는 원하는 자리 앉으시면 됩니다.

 

전날 무비 월드를 다녀와서인지 아님 햇빛이 너무 세서 인지...

한시밖에 안됐는데 체력이 방전돼서 도저히 움직일 수가 없었어요.,

 

 

 

더운 날에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피신해야 할 것 같네요. 골드코스트 여행하면서 카페 문을 활짝 열어두고 에어컨을 틀어두지 않은 곳을 종종 들어가서 그런지 나중에는 음식이나 커피 맛보다 에어컨이 틀어져있는지 없는지 먼저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가게는 그래도 아이스크림 때문에라도 ... 시원하게 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ㄷㄷ..

 

 

드디어 쿠키앤 크림 아이스크림을 받았어요 ~ 아이스크림은 우리가 아는 모두 그 맛이기 때문에 맛 평은 패스합니다.

드림 월드 방문 생각 중이라면 꼭 선크림, 선글라스 챙기고 가방을 가지고 오신다면 얼음물 or 텀블러를 챙겨오시면 좋아요.

 

돌아다니면서 물 몇 번 마셨는데 나중에 결제 금액 확인하니 물 250ml? 한 병당 4~6불 정도 하더라고요...

물 사서 돌아다니면 얼마 지나지 않아 미지근해지니 텀블러에 바로 곡.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드림월드 아이스크림 가게 팔러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1 Dreamworld Pkwy, Coomera QLD 4209

오픈 : 월 ~ 일 오전 10:00~오후 5:0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