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여행 정보 모해여 입니다. 오늘은 골드 코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르지오노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골드코스트 떠나기 전 시간이 남아서 점심을 먹고 공항으로 이동했답니다.

 

갑자기 파스타가 당겨서 혹시나 점심시간에 파스타 하는 곳이 있나 찾아보던 중 발견 한 레스토랑입니다.

 

* 구글에 업데이트가 잘못되어있어서 점심에 파스타 판매를 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유명한 셰브론 르네상스 쇼핑센터 안에 위치해 있답니다. 레스토랑 도착하자마자 하늘에서 구멍 뚫린 것처럼 비 내려서 건물 안으로 들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점심시간대 방문하신 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런치 메뉴판을 보시면 된답니다. 저는 당연히 구글에 파스타를 판매한다고 적혀있어서 메뉴판 슬쩍 보고 매장 안으로 들어왔는데 ...

 

 

 

 

 

주문할 때 당당히 파스타 주문을 했더니 디너 시간 때만 가능하다고 런치 메뉴판을 주시더라고요ㅜㅜ...

 

 
 
 
 
 

오전 시간대라 그런지 매장 안에 조명을 다 꺼두셨네요, 밖에서 볼 때는 어두웠는데 매장 안에 들어오니 그렇게 어두운 편은 아니었어요. 오전 시간대여서 그런지 매장 안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맘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바 섹션이 따로 있어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은 분들도 오셔도 될 것 같네요.

 

 
 

레스토랑 바로 뒤쪽 편에 쇼핑센터 화장실이 있답니다.

 

 

시작은 오렌지 주스로 한 잔!

골드코스트 와서 일어나자마자 오렌지 주스를 얼마나 많이 마셨는지... 숙소 떠나기 전에 마신 병 수가 10병을 넘는 것 같네요.

에너지 드링크는 속이 불편해서 잘 마시지 않는 편이라

상큼한 음료나 주스를 마시면 그나마 조금 정신 차리지 않을까 하고 마시기 시작했는데.

달달해서 더 마시게 되네요.

 

 
 
 
 

이건 빅 블랙 퍼스트랍니다. 멜버른에서 먹었을 때는 시금치, 버섯 등 같이 먹을만한 것들이 있었는데.. 여기는 아쉽게 채소 종류들이 별로 없네요.

베이컨, 햄 계란이 맛없을 리 없죠. 브렉퍼스트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니 패스합니다!

 

 

 
 
 

리소토는 정말 맛있었어요. 크리미 하면서 고소하고 간이 잘 되어있어서 먹는 내내 맛있어서 친구한테 먹어보라고 이야기할 정도였어요.

밥도 설익지 않고 딱 알맞게 조리되었답니다.

 

소고기는 너무 퍽퍽하지도 않아서 골드코스트에서 먹었던 리소토 중 가장 맛있었던 집인 것 같아요. :)

다음번에 골드코스트 오게 된다면 이곳은 꼭 한번 다시 방문해 보고 싶네요.

 

이상 골드코스트 맛집 후기였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주소 : Chevron Renaissance Shopping Centre, g32/3240 Surfers Paradise Blvd, Surfers Paradise QLD 4217

오픈 : 월 ~ 일 오전 8:00~오후 9:00

전화번호 0755390080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