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호주에서 지내다 보면 신체검사, 은행 거래, 핸드폰 개통, 비자 연장 등 다양한 목적으로 비자 그란트 레터가 필요하답니다.

대부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인비테이션 발급 후 회원 가입할 때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된답니다.

혹시나 메일 정리하다가 삭제해서 비자 그란트 레터가 없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1.호주 주정부 웹사이트 로그인

 

편의를 위해 호주 주정부 웹사이트 하단에 링크 걸어둘게요 ~! 웹사이트 접속 후 상단에 있는 Login을 클릭합니다.

 

호주 주정부 웹사이트 링크( 클릭)

 

 

 

 

 

2. 로그인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대행사를 통해 접수하신 경우 꼭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접수할 때 사용한 이메일 /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 분들은 하단에 I have forgotten my ImmiAccount user name or password를 클릭해서 비밀번호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 3 회인지 5회인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특정 입력 횟수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아이디가 막혀서 다시 찾기 번거롭답니다. )

 

I have forgotten my ImmiAccount user name or password를 클릭 후 이메일을 입력하면 그 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워킹홀리데이 비자 - 그랜트 비자 다운로드

 

로그인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클릭 후 하단에 있는 View Details를 클릭합니다.

 

 

 

그 후 왼쪽 메뉴창에서 Visa grant Details를 클릭합니다.

 

 

 

Visa grant Details를 클릭하면 오른쪽 중앙 쪽에 Grant letter - View grant letter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View grant letter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뜹니다. IMMI Grant Notification을 클릭하면 PDF 파일로 비자 그랜트 레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따라 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들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준비 잘하시고 호주에서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그란트 레터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