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멜버른으로 오신 분들은

알고있으면 좋은 사이트 두곳 !

호주바다, 우리멜번을 소개합니다. 

 

 

 

 

좌 : 호주바다  우 : 우리멜번

 

 

 

 

1. 쉐어하우스

멜버른에 도착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거처를 마련해야 하는것 입니다. 이 두곳 모두 쉐어생을 구하는 글이 활발하게 올라오는것을 보아 사람들이 잘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올린 글을 복붙해서 올리는 웹사이트도 있는데 이런 곳은 업데이트가 늦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집을 찾아야 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글을 올리지 않는 이상 두곳 모두 회원가입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좌 : 호주바다  우 : 우리멜번

 

 

 

 

2. 구인구직

집 다음으로 중요한 구인 구직입니다. 한인 잡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글 대부분이 한인 업체에서 올린 글들이며 종종 오지 업체에서 글을 올리는데 가뭄에 콩나듯 올라옵니다. 오지잡을 찾는경우 잡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인구직 글 또한 계속 업데이트 되고있는것으로 보아 두곳 모두 관리가 잘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3. 중고거래

지역이동을 생각중인데 새것을 구매하자니 너무 비싸고 안사자니 불편하고 고민이신가요? 이 두 사이트 모두 중고 물품 거래를 할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주로 지역 이동을 하거나 아파트 계약이 끝나면서 급처분하는 물건들이 많이 올라오며 운 좋으면 무료 나눔으로 좋은 물건들을 건질수 있습니다. 호주바다는 Buy/Sell/드림으로 한 항목으로되어있고, 우리멜번의 경우 삽니다, 팝니다, 무료드림 세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어 중고거래항목은 우리멜번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좌 : 호주바다  우 : 우리멜번

 

 

 

4. 개인광고

멜버른에 거주 할 예정인 분들, 멜버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 등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 홍보하기 좋은 곳들입니다. 또한 글을 올리는데 딱 정해진 규칙이 없어서 글을 올리는데 자유롭습니다. 호주 바다는 글을 올릴때 포인트가 필요하며 구매하거나 댓글을 달아 포인트를 얻을수있습니다. 하루에 얻을수 있는 포인트 양이 정해져있습니다. 우리멜번은 글을 올리는데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호주바다 포인트 금액 >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

$33 - 300 point

$55 - 500 point + 100 free point

$110 - 1000 point + 300 free'

* 포인트 이체 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int

<호주바다 웹사이트 글 중 .>

 

 

호주바다의 경우 글을 올릴 경우에만 살짝 제약이 있을뿐 쉐어하우스/ 구인구직 할때는 큰 불편함이 없으므로 두곳 모두 한번 천천히 살펴보고 본인에게 맞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될것같습니다. 그럼 이상 멜버른에서 알고있으면 좋은 한인 웹사이트 두곳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