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멜버른 시티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 선버리에서

약국을 이용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선버리는 시티에서 트레인을 타고 약 한 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집값이 저렴해서 좋지만 시티와 거리가 있어서 차가 없으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지역 이동을 고려 중인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멜버른 계절은 적응하려 해도 적응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날씨는 우중충 한데... 꽃가루가 날리다 보니 삶의 질이 더욱 떨어지는 것 같아요. 평소에도 비염으로 고생하는데 꽃가루가 날리는 날은 될 수 있으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전날에 깜빡하고 창문을 열어두고 잤더니 눈은 퉁퉁 붓고 목은 잠기고.. 너무 심해서 지르텍이라도 먹으려고 약국으로 향했답니다.

 

 

 

 

 

약국인데 잡다한 것도 같이 파는 것 같아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조화가 있는데 오늘은 정말 보기 싫어지네요. 조화인 거 알고 있는데 꽃 보자마자 벌써 코가 근질 거리네요. 인테리어 소품들 판매하는데 나중에 알레르기 좀 잠잠해지면 아로마 초 사러 한번 와야 할 것 같네요

 

 

 

 

 

 

 

한쪽 섹션에는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서 선크림 안 사도 될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나 필요할지 몰라서 하나 샀어요. 지난번에 라로슈포제 선크림 사용했는데 발림성도 좋고 트러블도 안 나서 애용하고 있답니다.

호주는 선크림이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 쓰는 것도 일인 것 같아요.

 

 

 

 

 

 

 

 

지르텍 사 갈까 하다가 혹시나 더 좋은 약이 있는지 궁금해서 약사님한테 상담하려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대부분 처방전 있는 약들은 GP를 거쳐야 되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제발 좋은 약이 있기를...

약사님이 결국 지르텍을 추천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르텍 사고 돌아가는 길 미니언즈 귀엽네요. 할인 품목 섹션인데 물티슈 있어서 하나 겟 했답니다. :)

꼭 할인 섹션만 지나가면 안 사도 될 것 같은 것도 한두 개씩 집어오는 것 같아요. 마케팅 .. 너무 잘한다...

 

 

 

 

 

 

 

남성 화장품도 판매 중이네요. 어떤 거 써야 할지 모를 때는 대부분 로레알 제품을 고르는 것 같아요. 라인도 다양하지만 가장 좋은 점은 다른 것들에 비해 평균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울월스, 캐미스트에서도 할인을 자주 해서 제값 주고 사면 손해 본다는 브랜드 중 하나가 로레알이라고 하네요.

 

 

 

 

 

그냥 집 가기 아쉬워서 소품 섹션도 한번 들렸답니다. 이런 제품들은 잡지에서 볼 것만 같은 소품들이네요. 이런 것 하나하나 보면 정말 이쁜데 집에 가져다 두면 쓰레기만도 못해서 집에 들일 엄두도 못 내겠어요.

 

예전에 데일스포드에 놀러 갔을 때 골동품점에 다녀왔는데 티스푼 세트랑 여행 바구니가 너무 이뻐서 구매했는데 결국 집 구석에 짱박히다가 단 한 번도 빛도 못 보고 이사 갈 때 쓰레기통으로 처분되었답니다.

 

그때 한번 겪은 아픔으로 인해 될 수 있으면 인테리어 소품은 안 사려고 하는데 이런 것들만 보면 참 ..

이래서 원룸 인테리어 비포 애프터 사진을 보면 안 되나 봐요

 

 

 

 

 

한 번도 안 써본 아로마 향초 브랜드인데, 직원이 옆에서 적극 추천하는데 부담스러워서 부리나케 도망 나왔어요. 전반적으로 향이 은은해서 집에 두기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 앤티크 한 물병들..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냥 구경만 하다 왔답니다. 저기에 물만 넣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또 쓰레기통으로 향할 것 같아서 눈물을 머금고 참았답니다.

 

 

 

 

 

 

7일 다 오픈한다고 하니 혹시라도 선버리에서 약국 들러야 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소 : 83-85 Evans St, Sunbury VIC 3429

전화번호 : +61397442801

오픈 : 월 ~ 일 : 오전 9:00 ~ 오후 9:00

 

 

 

 

 

멜버른 외각 투어 -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은 곳 Sunbury Charcoal chicken

멜버른 외각 투어 - 자연 속에서 힐링 하고 싶다면 더눅 파크 ( The Nook)

멜버른 말레이시아 음식점 라이스 가든 이용 후기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