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태즈매니아에서 차를 렌트해서 여행하는 경우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졸음입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곳에 왔다는 것만으로 들뜨지만 그것도 잠시.

 

몇 시간 운전하다 보면 피곤하기 마련인데요. 너무 피곤하다면

무리하지 말고 중간중간 간이 휴게소에서 쉬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마운트 라운드 전망대입니다.

 

 

 

타즈 마니아는 자연환경 보존이 잘 되어있다 보니 운전하다 보면 중간에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잘 마련되어 있어요. 혹시라도 운전 중에 LOOK OUT이라는 이정표를 보면 중간에 잠시 쉬었다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도 처음에 이곳을 방문하려고 방문한 게 아니라 지나가는 길목에 있는데 바깥 경치가 너무 좋아 보여서 잠시 쉬었다 가기로 했어요. - Mount Round Lookout Mount Roland

 

 

 

 

 

이곳에서는 마운트 롤랜드 산을 볼 수 있답니다. 이날은 아쉽게도 구름, 안개가 많아서 제대로 볼 수 없었지만 중간중간 구름이 걷힐 때마다 햇빛이 구름 사이로 내려오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긴 하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화장실이 급한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실은 사진 찍다 참 웃픈 해프닝이 있었어요.

 

 

 

 

타임 랩스를 찍으려고 주차장에서부터 언덕까지 천천히 걸어가고 있었는데 30~40대 처음 보이는 분이 갑자기 오시더니 여기서 사진 찍고 있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타임랩스 사진 찍고 있었다고 하니 동영상 볼 수 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처음에는 의아해서 왜 그러냐고 계속 물어보니

 

아저씨 왈 : 저쪽에서 내가 급한 일을 보고 있었는데 혹시나 동영상에 찍혔을까 해서 확인차 왔어.

 

살면서 참 알 수 없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네요. 결국 같이 타임랩스 동영상을 보다가 어디서 왔는지 등 수다를 한 30분 떠든 것 같네요.

 

 

 

 

 

 

아저씨가 도로에서 열심히 사진 찍길래 저도 열심히 인 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역시 장비가 중요하긴 한가 봐요. 카메라 렌즈가 15cm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사진 찍은 거 보여주니 뭔가 포토샵 한 것처럼 나왔네요.

 

색 보정 없이 사진이 저렇게 찍히는 걸 보고 사람들이 왜 카메라 하나 사면 렌즈 계속 구매하는지 아주 조금은 알 것 같았어요.

 

 

 

 

 

 

 

마운틴 라운드 룩앳에서 조금 가면 타임랩스 찍기 좋은 곳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시간 되시는 분들이나 지나가는 루트에 이곳을 본다면 한번 쉬었다 가세요 ~!!

 

 

주소 : Mount Claude Lookout Track, Mount Roland TAS 7306

 

 

 


< 추천 글 >

2021.06.03 - [Travel/TAS] - 태즈매니아 여행 / 론세스턴 우체국 - Launceston Post Shop

2021.06.17 - [Travel/TAS] - 태즈매니아 여행 론서스톤에서 가까운 유명한 카페 제이제이베이커리 JJ's Bakery Cafe

2021.06.18 - [Travel/TAS] - 타즈매니아 가볼만한곳 리처드 선스 비치 방문 후기 - Richardsons Beach

2021.06.05 - [Travel/TAS] - 태즈매니아 여행 / 론서스턴 시티 파크 방문 후기 /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2021.06.19 - [Travel/TAS] - 태즈매니아 꼭 가야 할 곳 - 케이프 투르 빌 등대 (Cape Tourville Lighthouse)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리디북스 / 알라딘 / Yes24시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