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속 해외여행 모해여 입니다. 오늘은 호주 골드 코스트에서 유명한 여행지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 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사진 위주의 포스팅이기 때문에 호주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으러 오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추천 링크를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골드코스트 여행 관련 글 >

 

퀸즐랜드 여행 / 골드코스트 테마파크 드림월드 방문 후기

골드코스트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르지오노 방문 후기 (Sardjiono's Italian Restaurant)

퀸즐랜드 여행 / 골드 코스트 공항 입국 - 비행 탑승 기록

골드코스트 한식 맛집 솔솔 (SoolSool) 방문 후기

 

 

 

 

 

 

 

 

 

 

이번 여행은 차를 렌트 하지 않기로 결정해서 골드 코스트에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지역으로 결정했는데요.

여행 다녀오고 나서 차를 렌트하지 않은 게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친구들 모두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차를 렌트 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이어서 그런지 오전, 오후 시간대 가릴 것 없이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어요. 사람들 없는 시간대가 없어서 최대한 일찍 일어나서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서핑 보드 좋아하는 분들도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좋아할 것 같아요. 한쪽에 서핑 보드 타는 무리들이 있었는데 어떻게 두발로 서있는지 신기하더라고요. 그 이외에도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서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여행사 통해서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람이 많이 불거나 파도가 높은 날에는 수영하지 말라고 저런 표지판을 꼽아둔다고 하네요. 사진 찍기 전날 비가 많이 내려서 다음날 아침에도 비가 내릴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이 맑았어요.

 

 

 

 

 

 

 

 

 

돗자리 사서 피크닉 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좋은 날씨였답니다. 혹시나 피크닉을 계획하는 분들은 울 월세, 콜스에서 돗자리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푸르고 푸른 것들을 한곳에 모아 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에메랄드 색깔의 바다와 푸른 하늘, 저 멀리는 연한 파란색

비치를 걷고 있는 것만으로도 치유받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저와 비슷하게 목적지 없이 그냥 멍하니 걷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다들 저와 비슷한 느낌을 받고 계시겠죠? 한동안 일에 치여서 개인 시간을 보내지 못했는데 ..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여행하면서 좋았던 곳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당연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일 것 같아요.

 

 

 

 

파도가 쌔서 휩쓸려 들어가지 않을까 걱정하기 도 했지만 다들 알아서 잘 즐기시는 것 같군요. 오랜만에 여행하면서 루트 걱정 없이 맘 편하게 즐기다 온 것 같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사진 보면서 힐링 하시길 바라요. !

 

 

 

 

 

아직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가 되어줄수 있는 책이 되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공유할수 있는 책이 되길 바라며 집필한 책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202

 

 

에세이 출간 책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워킹홀리데이 에세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이 나왔습니다. 책 쓰는 방법을 글로 배웠더니 실제로 초고를 작성하면서 우여곡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글을 쓰다 보면 제목과 맞지 않은 내용이 추가되어있거나

journeyandwander.tistory.com

 

 

모두들 자유롭게 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 모해여 " 블로그에서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