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멜버른 시티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토리스입니다.

멜버른 현지인들한테 가볼 만한 카페 추천해달라고 토리스는 무조건 있더라고요.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케이크 카페인데 인테리어가 인스타 감성을 자극하는 곳이라고 해서 지인분과 방문하게 되었어요.

 

 

 

구글맵 키고 토리스 찾는데 계속 지나쳤다고만 떠서 조금 헤매었어요. 큰 도로변에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골목길 사이에 숨겨져있는 카페였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길치인 분들을 위해 주변 사진을 업데이트해둘게요.

 

바닥이나 주변 건물이 사진과 비슷하다면 토리스 골목이 맞습니다 ~

 

 

 

토리스 인스타그램을 보고 꼭 한번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입성!

가게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앤티크하면서 모던한 소품들이 카페 내부의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찍지 못한 게 조금 아쉽네요.

 

 

 

 

 

 
 

케이크 카페여도 종종 케이크를 주문해서 받아쓰는 곳들이 있는데 토리스는 직접 케이크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주방 섹션이 정말 바쁘게 움직이는 것 같아요.

 

직원분께 케이크 추천을 받아 주문했답니다.

아 참! 혹시 토리스는 케이크 주문도 받는답니다. 3일 전에 주문하면 방문 수령 가능하고 토리스에서 메인으로 판매하는 7종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혹시 궁금한 분들을 위해 케이크 종류 사진은 스크린숏 해서 올려둘게요 ~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하며 하단에 링크 주소 올려둘게요 ~ ~

 

 

 
 

 

토리스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 의자, 소품 등 각 섹션마다 종류가 달라서 사진 찍을 때마다 다양한 구도로 찍을 수 있답니다. 오후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혹시나 토리스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점심시간은 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인분은 점심시간 때 왔다가 대어줄 보고 근처에 있는 다른 카페를 갔다고 하더라고요 ㅜ

 

 

 

 

 

 

짠! 첫 번째 사진에 조그마한 창문? 커튼이 쳐져 있는 곳은 식기를 반납하는 곳이랍니다. 두 번째 전신거울이 있는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

 

사람들이 저 거울에서 사진을 엄청 찍더라고요. 저희는 거울 맞은편, 피아노가 배치되어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
 
 
 

스트로 베리 쇼트케이크, 흑임자 케이크, 나머지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ㅜ ..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흑임자 케이크였어요. 엄청 달지도 않고 깔끔한 게 차랑 마시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겨울 스페셜 드링크로 한국산 대추와 찐 아몬드 밀크를 넣은 차를 판매하는 것을 보고

카페를 운영하는 분이 한국 분 이거나 한국을 좋아하는 분인 것 같네요.

 

지인분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한 미소 라테! ...

새로운 걸 도전하는 걸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 선뜻 도전은 못했지만 다음번에 가면 꼭 도전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다들 인스타그램 사진 올리느라 정신없네요. 아 참!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 편 자리에 콘센트가 있으니 핸드폰 충전을 해야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워킹홀리데이 때 친구들이랑 이곳저곳 돌아다녔던 게 생각나네요. 멜버른은 정말 숨은 카페들이 많아서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네요.

 

 

 

 

 

혹시나 선물용 차, 차 도구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카운터 계산하는 쪽 왼편에 조그마한 섹션이 마련되어 있으니 가기 전에 한 번 구경해 보세요 :)

종류가 많지 않아서 한번 쓱 흝고 가도 충분하답니다.

 

 

집에 돌아와서 흑임자 케이크가 생각나서 다음날 다시 토리스가 서 조각 케이크 사 왔네요.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기본적으로 판매하는 케이크들이 맛있다 보니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 것 같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그럼 저는 다음번에 더 좋은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

 

 

 

 

주소 : 28 Niagara Ln, Melbourne VIC 3000

오픈 : 월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6:00

웹사이트 : http://www.toris.com.au/

전화번호 : 0422 668 866

 

 

< 추천 글 >

 

멜버른에서 재즈 듣고 싶다면 파리 캣 재즈 클럽으로! (Paris Cat Jazz Club)

멜버른 여행 정보 / 데일스포드 카페 배드 하빗 카페 (Bad Habits Cafe)

멜버른 토스트, 샌드위치 맛있는 카페 팔레트(Palette.)

찾았다 ! 멜버른 맛있는 브런치 카페 그레인 스토어 (Grain Store)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하다면 ?

호주 학생비자 후기가 궁금하다면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진솔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가 궁금한분들.

 - 호주에서 학교 생활이 궁금한 분들.

 - 막차타고 호주로 넘어오시는 분들.

 - 워킹홀리데이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 

 - 장기 해외 여행이 어떤지 궁금한 분 

 

 

 

 

 

 

< 책 구매 링크 >

https://journeyandwander.tistory.com/435

 

호주 워킹홀리데이 / 여행 / 일상 시리즈 책 리스트

도서 소개 : 한 번쯤은 떠나보고 싶었어 책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경험했던 일들을 중점적으로 쓴 글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궁금한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책

journeyandwander.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