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여행 정보

반응형

 

자기 관리가 경쟁력인 시대, 이제는 영양제를 먹지 않는 사람들을 찾기 힘들 정도입니다. 

국내에도 다양한 비타민 브랜드, 종류들이 있는데 해외에서 직구하는 비율이 점차 높아지는 걸까요?

 

바로 가격대비 양과 함유량이 다르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같은 가격대를 주고 벌크용 즉 대용량 비타민제를 구매할 수 있거나  햠유량이 높아 같은 양을 먹어도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영양제를 직구 할떄 어떤 브랜드의 영양제, 어떤 비타민 브랜드를 구매해야 좋을까요?

아래의 글에서 호주 영양제 직구 추천 브랜드 및 영양제 다섯가지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1. 블랙 모어스 (Blackmores)

 

호주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꼭 사오는 브랜드 중 하나인 블랙 모어스입니다. 아마 직구 검색을 해보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블랙 모어스는 비타민계의 갈색병이라 불릴 정도로 호주 영양제 직구를 하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랍니다. 

 

호주 현지에서도 보조 영양제 제품 브랜드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블랙 모어스를 추천해 줄 정도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그럼 블랙모어스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블랙모어스 프로바이오틱스 + (Blackmores Probiotics+ Daily Health Gut Health Vitamin 90 Capsules)

 

 

블랙모어스

 

300억 마리의 유산균이 장을 보호해준다는 블랙모어스 프로바이오틱 데일리 영양제입니다.  특수 공정 된 알약은 유익한 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며칠만 먹어도 소화불량 및 위장 통증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보관은 상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하루에 한 캡슐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블랙 모어스 오메가 트리플 Blackmores Omega Triple High Strength Fish Oil 150 Capsules

 

 

블랙모어스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고민 되는 분들은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 3은 꼭 먹어야 된다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오메가 3의 효능은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염증과 관절염 증상을 예방 및 완화 하는데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줄여주어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오메가 3.

 

어류에서 추출하다보니 수은 및 다이옥신이 검출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블랙 모어스에서 나오는 오메가 3 제품들은 수은, 다이옥신, PCB 테스트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답니다.  기존의 오메가 3 함량보다 3배 더 많아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해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2. 스위스 (Swisse)

 

건강 보조제의 강국 호주에서 블랙모어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제품은 스위세라고 할 정도로 두 브랜드의 인지도는 상당합니다. 특히 블랙모어스보다 할인 폭이 적어서 반값 할인 할 때 가장 품절이 잘 되는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스위세의 좋은 점은 영양제가 세분화되어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골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럼 어떤 영양제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스위스 울티 부스트 슬립 (swiss Ultiboost Sleep 100 Tablets)

 

 

스위스

 

호주 약국에서 스위세 sleep 제품을 보고 나서 호주는 처방 없이 수면제를 파는 건가 생각했는데 천천히 설명을 읽어보니 불면증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었어요. 

 

Slepp 제품은 신경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발레리안 허브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로 유럽과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수면 장애, 불면증, 심리적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입니다.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이기떄문에 불면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 딱 좋습니다. 

 

 

 

 

스위스 울티 부스트 리버 디톡스 swiss Ultiboost Liver Detox 120 Tablets

 

 

 

지인들 선물용으로 좋은  간 디톡스 영양제입니다. 간 해독 기능을 높여주어 소화 불량, 복통, 팽만감 등 간 기능 저하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밀크씨슬, 아티초크, 강황 등  간에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야근에 찌들어 피곤을 달고 사는 회사원 친구들이 있다면 이 영양제 적극 추천한답니다. 

 

 

 

 

스위스 울티부스트 이브닝 프리모로스 오일 (swiss Ultiboost Evening Primrose Oil 200 Capsules)

 

스위세에서 나온 달맟이꽃 종자유는 월경 증후군이 있는 여성 분들에게 효과적인 보조 제품입니다.  특히 증후군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부족할 수 있다는 장쇄 지방산 감마 리놀렌산이 풍부해 몸 회복 속도가 평소보다 빠르게 호전된다고 합니다. 

 

이외에 혈압 조절, 노화예방, 혈압 조절, 피부 건강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한 캡슐에 달맞이꽃 오일 (감마리놀렐산 10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3. 네이처스 웨이  (Nature's way)

 

 

1968년에 설립된 네이처스 웨이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제를 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젤리, 캔디 형대로 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만든 영양제가 많지만 성인들을 위한 영양제도 따로 있기 때문에 평소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분들은 네이처스웨이에서 판매하는 젤리 형태의 비타민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외형 및 패키지도 귀여운 캐릭터와 부드러운 색감을 사용하여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아래 세 가지 비타민은 호주 약국에서 잘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네이처스 웨이 키드 스마트 비타 구미 멀티 120 (Nature's Way Kids Smart Vita Gummies Multi 120s For Children)

 

스마트 비타민은 눈, 뼈, 피부, 치아, 잇몸 등 전반적으로 어린아이들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처스 웨이 키드 스마트 비타 구미 비타민 C+ 진(아연)(Nature's Way Kids Smart Vita Gummies Vitamin C + Zinc 120s For Children)

 

 

이 영양제는 비타민 C+ / 아연을 초점에 맞추어 만들어진 영양제입니다. 비타민 C+ 아연은 어린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네이처스 웨이 키드 스마트 비타 구미 오메가 (Nature's Way Kids Smart Vita Gummies Omega Trios 120s For Children)

 

 

 

 

 

이 영양제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오메가 3 지방산 DHA / EP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영양소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신경, 두뇌 발달 및 시력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오메가 3은 신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해 낼 수 없기 때문에 식이 섭취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입니다. 

 

 

 

 

 

 

 

4. 헬씨케어 

 

 

 

헬씨케어 프로폴리스 (Healthy Care Propolis 2000mg 200 Capsules)

 

 

 

 

1990년에 설립된 헬씨케어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들의 비해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출고되기 전 20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치는 등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검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입니다.  특히 헬씨케어 제품 중 프로폴리스 2000은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폴리스 함량이 높아 귀국 선뮬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복용 후 입, 눈가가 가렵거나 목구멍에 자극이 있다면 복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5. 오스테린

 

 

 Ostelin Cal-DK2 - Calcium, Vitamin D + Vitamin K for Bone Health - 60 Tablets

 

 

비타민 D로 유명한 오스테린 회사 영양제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으로 구매하는 비타민 D3 300정입니다.  비타민 D는 칼슘 흡수 및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D는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어도 만들어진다고 하지만 건물 안에서 근무하는 환경에서 비타민 D를 얻긴 힘들죠. 

 

만약 비타민d가 부족하면 기분이 쉽게 예민하고 우울해지며 피부가 칙칙하거나 면역력이 약해서 쉽게 질병에 걸린다고 하니 꼭 챙겨 먹어야 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끝나고 부모님 귀국 선물로 영양제 구매하려는 분들 

호주 직구 영양제 구매해서 건강 지키려는 분들 

인지도 있는 영양제 찾는 분들 

모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